신기한 제품이었어요 자극도 없구요
그런데 오른손으로 스프레이 할때는 잘되는데 왼쪽으로 스프레이 할때는 손힘이 약한지 잘 안되요
미리 전체 다 뿌려놓고 필링하라던데 그것보다는 뿌리고 바로 필링해야 더 잘되요
저도 이게 때인지 제품인지 궁금했는데 샤워후 수건으로 닦을때 때가 안 밀리는거 보면 때가 맞는것 같아요
저는 때비누를 때밀이 목욕시 사용하면 건조해져서 안좋아하는데 이 제품 타입이 좋아요
처음 써본거라 아직 다른 브랜드 제품은 사용안해봤어요
이 리뷰는 2020.03.23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