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티드 캔들 [선셋브리즈]
최신 순
YeoineB
29세
여
건성
3
2020.09.06 [수정됨]
은은하게 켜기 좋음 무난한 편 사용할땐 암생각도 없었는데 이름 확인하고 나니까 진짜 향이 뭔가 해질녘 느낌
이 리뷰는 2020.09.06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
0
dearlizzy
38세
여
건성
3
2019.05.31
나쁘지 않앗음 타마누씨드보다는 좀 무겁고 여성스러운 향
0
율무차삼백원
36세
여
복합성
4
2019.01.24
플라워, 머스크향 별로 안 좋아하는데 올영 vip키트로 받아서 그냥 써봄. 근데 향 안 세고 은은해서 머리 아픈 것도 없고 괜찮음.
0
리뷰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