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수부지에 기미와 잡티가 많아요~
그래서 요걸 한번 사용해 보게 되었는데요!
예~전에는 너무 기름져서 별루였던 기억이었는데,
이번에 써보니 유분기라기 보단 촉촉함이란 느낌이더라구요~ㅋㅋㅋ
우선적으로!!! 정말 옴총 편했어요..ㅠㅠ 기초바르고 선크림바르고 요거 후루루촵촵 바르고 나니, 피부표현은 끝!ㅋㅋㅋ
확실히 홈쇼핑에서 유명한 제품이라서 그런지, 은은한 광채가 나서 고급져보이더라구요!ㅋㅋㅋ
단! 리퀴드 파데를 쓰던 저였기에,,, 요 팩트가 저에게 두껍게 느껴지더라구요ㅠㅠ (에스티로더 파데를 오랫동안 사용해왔어서,,,ㅠㅠ 다른 팩트랑 비교를 할 수가 없어요..ㅠㅠ 얇은 팩트도 있을텐데,,ㅠㅠ)
게다가 커버력이 아쉽더라구요ㅠㅠ
옅은 잡티는 커버가 되는데,,, 제 기미나 조금 짙은 잡티는 커버가 안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티 없는 분들이라면 편하게 쓰기 좋으실 것 같아요ㅠㅠㅋㅋㅋㅋㅋ
수부지인 분들에게는 가을겨울에, 건성인 분들은 사계절 사용하기 좋으실 것 같아요:) 단! 잡티커버가 중요하신 분들에겐 비추...ㅠㅠ
이 리뷰는 2020.02.24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