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그대로 모찌모찌 하네요
촉감이 정말 쫀득쫀득해요
이게 파데가 잘 발릴까??했는데 피부표현 잘 되고 밀착되게 잘 발려요
퍼프가 중요한가 싶었는데 어떤 퍼프 사용하느냐에 따라 묻어남, 지속력이 확 차이 나더라구요
요 퍼프 사용하면 묻어남이 덜하고 감기는 피부표현이 가능해요! 아주 만족스러워요
나름 좋은 퍼프같아요 끈적거리고 백탁있는 선크림 바를때 사용하려고 사봤는데 이름대로 얼굴에 쫙쫙 붙으며 펴 발라줍니다 파데같은제품을 많이 먹는 퍼프는 아닌것 같아요 평평하니 미끄러워서 그냥 밀면서 펴 바르는 것도 되더라구요 낱개로 지퍼백형식으로 포장되어있어서 따로 쓰기도 좋아요
정말 피부표현 모찌처럼 쫀득쫀득하게 돼요. 근데 두드릴 때 조금 붙었다 띄어지는 느낌이 조금 강해서 자극적인 것 같아요. 그리고 퍼프가 파데를 많이 먹는건지... 많이 찍어도 두께감있게 발리지가 않아서 잡티 커버가 안돼요... 이 퍼프는 건성이고 피부에 잡티가 많이 없으신 분들이 사용하시면 잘 맞을 것 같아요. 지성인 사람들은 좀 끈적끈적하다고 느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만져보면 부드러워서 일단 기분좋구요. 뭔가 제 느낌으로는 양면이 같은 재질인것같아요. 나중에 뒤집어서도 사용할수있으려나…. 안써봤으니 잘은 모르겠어요. 일반적인 쿠션에 든 퍼프랑은 좀 다른것같아요. 잘 발리나 싶은데, 막상 속 기초를 탄탄하게 하고 그위에 파데올리면 좀 짭짭하면서 붙는 경향이 있어서 피부표현자체가 엄청 예쁘게 되지는 않아요. 약간 그 짭짭거림이 이미 붙여놓은 파데도 떼어가버리는 느낌이라 밀착력이 우수한것 같지도 않고.. 따로 모공을 메워주거나 하는 기능도 없구요. 퍼프 아무것도 없으면 쓸만은 한데, 굳이 또 사서 사용할것 같진 않아요.
왜 리뷰들이 다 이리 안좋은지 써보시면 알게 되실 거에요
퍼프 자체는 엄청 맨들맨들하고, 부드러워요
근데 파운데이션을 얼굴에 올리고, 이 퍼프로 두드리면
퍼프가 이상하게 찐득찐득해서(처음 쓰는 건데도)
화장이 벗겨지는 것만 같아요.
이걸로 화장하면, 한듯 안한듯한 화장을 할수 있어요..
퍼프가 파운데이션을 거의 날리거든요
특히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같이 피부에 밀착되는 파운데이션이랑 궁합이 엄.청. 안 좋아요.
이 퍼프로는 엄 청 파우더리한 파운데이션이나 아주 광이 도는 촉촉한 파운데이션을 발라야할 것 같아요.
🌿나의 모찌와 퍼프가 추구하는 모찌가 꽤 크게 다름. 모찌피부를 만들고 싶어서 이 모찌퍼프를 쓴다 이건 정말 말이 되도 않는 기막힌 말이 됨. 퍼프가 파데를 많이 먹지 않는데 내 피부도 파데를 많이 밀착 못시킴. 대체 남은 파데가 어디로 가는지 모르겠음.
🌿피부 표현을 하는데 파데가 피부에서 슥슥 밀리며 그 자리에 최대한 약하게 두드려서 버티게끔 하는것이 테크닉. 그러면서 파데는 안먹는데 유분은 먹어서 확연히 건조해진 피부표현을 맛볼수 있음. 매우 기름진 썬크림을 이거로 두드려서 유분기 아주 약간 빼는 식으로 사용 중. 이것도 많이 고민해서 용도를 찾아낸 것.
정말 퍼프가 찹쌀떡 처럼 쫀득쫀득하고 실제로 이 퍼프로 바르면 정말 쫀득하게 올라가는 느낌이었고 (찹쌀떡으로 쿠션하는 기분)촉촉하게 올라가는 느낌이었어요 그렇지만 요즘처럼 마스크를 필수로 써야할때는 뭔가 이퍼프는 저랑 많이 맞지않는거 같았어요. 일단 쫌 두껍게 올라가고 , 밀착력있게 올라가는 느낌이 아니라 쫌 아쉬웠어요.
진짜 쫀덕쫀덕한게 제 피부도 쫀덕쫀덕하게 만들어줍니다 굳굳 제가 가장 좋아하고 애정하는 퍼프고요
저는 파데를 이걸로 바르는데 별로 많이 먹는다고 생각은 안들었어요 겉에 표면이 코팅이 살짝되있는거같아 흡수하는거 같지않았어요
호기심에 한번 써보고 1년넘게 재구매 열심히하며 사용중입니다
단점이라면 손때를 잘탄다 먼지가 잘 붙는다 정도
🙂 제가 처음 산 퍼프인데요! 모찌라는 이름답게 정말 촉감이 모찌모찌 합니다! 손에 쥐고있는데 괜히 기분이 좋아져요!
🙂 퍼프가 더럽게 보이지 않아용! 되게 좀 미끌미끌?한 촉감도 있는데 그거 때문인지 여러번 이 퍼프로 사용해서 사용했는데 단면이 괜찮더라고요!
🙂 참고로 저는 파데는 안 하고 컨실러만 합니다! 컨실러 잘 먹었어요! 손으로만 했었어서 그런가 뜨지 않았습니다!
🙂 가격 괜찮은 거 같아요 이정도면 😉
🙂 이 아이 리뷰 대부분이 좋지는 않지만 제게는 나름 꽤 괜찮은 아이였습니다! 특별히 무슨 일이 있지 않는 이상 퍼프 바꿀 생각은 아직까지 없어요! /♡\
#사지마세요 #모찌퍼프
세번쓰고서 이천원짜리 쓰레기를 샀다는 걸 알았습니다
컨실러 펴바르는 용도로도 불가능하고
무엇으로도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조금만 두껍게 올리고 사용하시면 두드리시는 부분이
쌩얼로 돌아가시는 진기명기를 볼 수 있답니다?
세상에서 가장 쓰레기 같은 퍼프
자고일어나서 어제 사용할때 쓰레기 같았던 게 기억안나는척 사용해도 용서가 안됩니다
좀더 좋은 곳에 이천원을 썼다면 보람이라도 있었을 텐데
에어퍼프 중에서도 가장 구려요 ㅎ ㅎ
좋다고 하시는 분들 뭐랑 쓰셨는지 제발 알려주세요 저의 이천원 이렇게 버릴수 없ㅇ
왜 이렇게 평점이 안좋죠 ..???!!! 쿠션 사용하다가 더러워서 새걸로 바꾸다가 우연찮게 사용했는데 진짜 너무 좋았어요 ㅠㅠㅠㅠㅠ ♥
처음에는 잘 몰랐는데 다른 제품사용해 보니 이 제품 사용했을때가 피부표현도 이쁘게 되고 , 지속력도 더 오래갔었어요 !! 세일할 때 쟁여두고 쓰려구요 ㅜㅠㅠㅠ
* 진짜 여러분 꼭 사용해보세요 ㅜㅠㅠㅠ 완전 피부에 화장이 착 ! 붙는다구요 ㅜㅠㅠㅠㅠ *
와 검색 좀 해보고 구매할 걸 이름만 보고 샀다가..망했...
겉면이 코팅되어 있어서 뱉어내는걸 잘 못하는 그런 퍼프종류에요. 많이 얹으면 밀리고..
보통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많이써서 이 퍼프랑은 전혀 맞지않아요ㅜ
(밤타입 파운데이션 하고는 좀 괜찮은 것 같아요. 클리오 핑크아우라인가 밤타입 쿠션을 샀다가 너무 두껍게 올라가서 안쓰고있었는데 이 퍼프는 얇게 발리다보니 그럭저럭 둘이 잘 맞네요. )
진짜 이거 사고 사용 한 번 안 해 보고 버렸어요 퍼프가 모찌 퍼프라 그런지 파데를 다 먹어버려서 얼굴에 얹어지는 게 없어요 그래서 많이 짜보고도 해 봤는데 파데 양이 문제가 아니라 퍼프가 그냥 다 먹어버려요 진짜 ,, 그리고 퍼프 자체가 쫀쫀한 퍼프라 그런지 아무리 기초 탄탄하게 발라도 이거로 바르면 기초까지 다 먹어버려요 ,,, 저처럼 건성이신 분들에겐 더더욱 비추예요 ㅠㅠ
필리밀리 다른 퍼프는 너무 좋아서 이 제품도 한 번 구매해봤는데 너무 너무 아쉬운 제품이에여...
같은 파운데이션을 이 퍼프를 사용해주었을때 내 모공 여기있습니다~~하는 느낌이에요..
사용전에 퍼프 느낌이 너무 좋아서 이것도 좋겠다!!했었는데 너무 속상합니당..피부에 요철이 많이 없으신 분들은 괜찮으시겠지만 저처럼 요철이 많으신 분들은 피하셨으면 좋겠어요ㅠㅠ
밀착퍼프에 에스쁘아테이핑쿠션조합 잘쓰고있어서 밀착퍼프구매하려다 실수로 2개나 샀습니다. 우선 파데를 많이먹고 잘안뱉습니다. 밀착은 매우잘됩니다만 정말소량으로 얼굴전체에 쓰는 저조차도 혀를 내두를 정도로 파데를 많이먹고 안뱉습니다. 덕분에 유분이 올라오자마자 초고속으로 날라가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덕분에 무너짐제로. 무너질수가 없어요. 거의 얼굴에 올라가는 양이 없는데. 일단 2개 다쓰고 절대 다시는 보고싶지않네요. 밀착 쫀쫀이라는 기능을 내세우는데 일단 그부분은 잘됩니다. 그부분을 극대화하려고 잘안뱉는진 몰라도. 일단 얇게 매트하게 커버력있게 올라가는 파데들과 궁합이 안맞습니다. 촉촉하고 밀착력이 떨어지면서 두껍게 발리는 애들과 한번 써보시면 괜찮을 수도 있을거같아요. 원래 얇게 매트하게 발리는 타입을 선호하는 저는 정말 안맞네요.
한 번 쓰고 버렸어요
쫀쫀밀착인가 그런 식으로 써져있는데 내 얼굴에 쫀쫀밀착이 아니고 파운데이션이 퍼프에 쫀쫀밀착 됩니다
그냥 남김 없이 다 먹어버려요.... 클리오 에어리핏 컨실러 올려놓고 두들기니까 테이프 뗐다 붙인 마냥 사라지네요 ㅋㅋㅋ...
밀착0 흡수100
절대 사지 마시고 필리밀리에 세모난 퍼프 그거 사세오..
아니 내가 왠만해선 최악 안주는데 이건 그냥최악이다. 올영가서 그 유명한 쿠션 팡팡퍼프? 그거 사러갔다가 모찌 퍼프 이게 있길래 궁금해서 사봤다. 그때의 나를 때려주고싶다^^ 정말정말 내용물 많이 먹고 피부화장을 쌓는 느낌이 아니라 정말 음.. 얹는 느낌? 오히려 두두릴 수록 벗겨지는 느낌이다.
도저히 못쓰겠어서 다음 날 바로 쿠션팡팡 퍼프 사고왔다!^^ 절대 다시는 사지 않을 퍼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