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순
라라벳
32세
여
복합성
지성두피
손상모
4
2022.02.21
가볍게 쓰기 좋다!
향도 은은하고 가볍게 바르기 좋아요. 색상 보정은 모르겠지만 뭉침 없이 바르기 편하고, 끈적임이 없어서 답답하지도 않죠. 시리즈 라서 같은 컬러인 라인제품 같이 쓰면 모발이 더 부드러워져요~
0
jyp05
37세
여
복합성
4
2021.11.28
자연스런 컬연출에 좋음 그냥 바르고 말리기만 하도 컬 고정되서 넘 만족하고 놀라서 계속 이리저리 머리 보는 중 게으른 사람에게 추천 컬 고정력 좋음 향 쏘쏘함 세일할때 사서 완전 저렴
0
RS
27세
여
지성
5
2021.07.30
떵손이라 고데기+드라이를 못해서 쳐진 파마를 살릴수 없었는데 이거 쓰고 엄마가 다시 파마 했냐고 물어봤어요. 500원 만큼 짜서 골고루 발라주고 손으로 머리카락을 배배 돌리면서 말리기만 했는데 죽은 파마가 살아나요. 친구가 미용실 들렸다 왔냐고 할정도… 유지력도 좋고 떡지는거 없고 자연스럽게 찰랑찰랑해서 넘 좋아요. 똥손 인생템ㅠㅜ
0
미크미크
41세
여
민감성
4
2021.03.06
파마한지 오래되어도 이 에센스만 있다면. 죽은 컬의 멱살을 잡아줍니다.이거쓰고나서 파마 다시했냐고 얘기들어요.
0
bermes
30세
여
건성
2
2020.02.24
퍼머를 하고 꼭 컬크림읗 발라주어야한다길래 일부러 단백질이 있는 재품으로 공랐는데 컬은 살아나지만 자연스러운 느낌이 아니라 딱딱하고 젖은 듯이 연출된다, 자연스럽지가 않고 컬들이 따로노는 느낌의 머리가 연출되어 손이 가질 않는다
0
dada1130
42세
여
복합성
2
2020.01.12
파마머리 일 때 외출하고 당장 에센스가 필요해서 구매했는데 참 별로였어 손이 안 가고 조금 끈적이는 듯하고 향은엄청 인공적이고 영원히 쳐박탬
0
리뷰 작성
벨벳 컬리 에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