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용감 : 부드러워요. 순해요.
저는 매우 민감한 피부라서 클렌징이 너무 뽀드득하게 강하게 되면 피부가 건조하고 당겨서 힘들거든요. 요 클렌저는 클렌징 후 피부가 편하네요.
- 세정력 : 세정이 덜 된건지 보습이 된건지 모르겠어요. 세안후에도 뽀드득함이 거의 없고, 미끄덩한 느낌이 듭니다.
- 향 : 향이 안좋아서... 아쉽습니다. 화장품 향기란 단어 보다 약품냄새라는 단어가 어울릴수도요...
이 리뷰는 2019.06.14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