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등록 신청 해놓고 리뷰는 이제 쓰게됐네요ㅋㅋㅋ
홈페이지에 신제품 나왔나 구경하다가 세범리스 라는 말에 홀려 구입한 제품입니다
제형은 물 토너구요,아래에 황 가루가 있어서 섞어 쓰는 제품이에요.
겨울에도 개기름 콸콸 나오는 지성인인데 "세범리스"라는 이름답게 한번만 써도 건성체험 할수있게 만들어주는 토너입니다.
건조하다 못해 다음날은 피부가 틉니다 터요.
홈페이지 리뷰엔 여드름에 효과를 봤단 글 들이 가득했건만 역시 진리의 케바케...☆
황 성분이 저랑 안맞았는지 이걸 쓰면 다음날엔 꼭 땡땡 곪는 여드름들이 올라옵니다
그리고 최대 단점...그거슨 냄새...
냄새가 조금 나지만 금방 사라진다는 글에
알바 가기 전 기초로 발랐는데,알바하는 4시간 내내 얼굴에서 구린내가 나서 힘들었던 기억이 있어요ㅋㅋㅋㅋㅋ
잘때 바르면 냄새땜에 머리가 아픕니나
냄새에 민감하신분이면 비추에요ㅠㅠㅠ
궁금하다 하시는분들은 저처럼 무턱대고 도전하지 마시구 꼭 샘플로 테스트 해보고 구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