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순
네르민
33세
여
건성
3
2024.10.06
촉촉한데 커버력도 꽤 괜찮은 편 묻어남이 있어서 파우더처리나 픽싱스프레이 뿌려주면 저녁까지 메이크업이 남아있는편 여름에 쓰기엔 너무 글로시하고 가을 겨울에 쓰기 좋음
0
보습이
31세
여
건성
봄웜톤
3
2023.05.27
촉촉함은 1등! 고보습 크림을 바른 듯 즉각적으로 윤기가 흐르면서 귀티 나는 피부로 연출한다. 웬만한 모공과 잡티까지 보완해주는 뛰어난 커버력과 피팅감 또한 칭찬! 그러나 양 조절을 잘못하면 자칫 두껍고 인위적인 광채가 흐르는 피부 표현이 되기 쉽상임. 바른 뒤 곧바로 마스크를 쓰면 꽤 많은 양이 묻어나니 충분히 픽싱된 후 마스크를 써야함!
0
배운자
32세
여
민감성
5
2022.02.17
저는 메탈파운데이션 쓰다가 이제품을 사용중인데요 지속력도 오래가고 막 많이 묻어나거나 그렇지도 않고 너무 좋은 제품이에요 가격이 비싸고 또 촉촉한게 많이 없어서 그렇지 저는 계속 꾸준히 사용중이에요 !
0
피자치즈
45세
여
복합성
2
2021.05.03
누가 줬는데 좀 기름진 것 같아서 버리려다 혹시 다른 사람들은 어떤가 싶어서 글픽에 찾았는데 가격보고 다시 쓰레기통에서 줏어옴^^;; 약간 기름져요 ㅠㅠ 골든이라서 그른가?윤기 좔좔 주려구? 적은양으로 잘 펴발라지긴 해요... ^^;;
0
리뷰 작성
로시크숨마 엘릭서 골든 쿠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