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형은 물에 가까운..앰플이네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씨벅톤..즉 비타민나무, 산자나무 열매 추출물이 들어있어서 미백기능을 발휘한다고 바이오트리플비타민 A,C,E 성분이 들어있다고 하는데 성분상보면 각종 천연 오일성분이 많이 보이네요 ^^
전 사실 아데노신이 들어있어서 구매했어요♡
2. 바르면 효과가 보이긴 하는데 기미나 국소적인 색소침착부위에는 전혀 지장을 주진 못하구요~♡
전체적인 톤개선에.. 약간 느낌적느낌으로 본인만 만족할 정도로만 효과가 있습니다^^
타인에게 물어보면..글쎄? 란 대답을 들으실거예요 ♡♡
3. 스포이드가 잘 뽑히고 사용이 나쁘진 않았지만 너무 헤프게 쓰게 되고 양조절이 힘들어서 개인적으로는 스포이드로 쓰기보다는 차라리 우루우루 화장솜에 덜어 닦토처럼 쓰니 양조절도 쉽고 훨씬 더 흡수력도 좋고 효과도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이 제품의 다른라인으로 토너가 출시되었는데, 차라리 이 제품을 좀더 에센스제형으로 업그레이드 시키는게 맞다고 보네요^^
4. 정가는 48000원으로 알고있는데 글로우픽에도 16800원으로 기재된것으로 보아..아무도 이 가격에는 사지 않는 제품이군요 ㅠㅠ 저렴하게 샀다고 좋아했더니...
그냥 정제수에 이정도 성분을 넣고
양많고 더 가성비좋은 토너와 앰플은
지천에 널려있는 관계로
재구매는 없는 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