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순
폴리파켓
36세
여
복합성
2
2020.08.24 [수정됨]
실크촉감 극세사 초밀착 마스크라 써있더니 정말 피부를 빈틈없이 감싸네요! 너무 물만 있는게 아니라 하얀색 에센스가 피부를 도닥여주는 마스크팩이라 촉감이 좋아요. 하지만 우연인지 다음날 여기저기 뾰루지가 올라와서 저와는 안 맞는 것 같습니다ㅜㅜ
이 리뷰는 2020.08.22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
0
슈콩슈바
38세
여
복합성
5
2020.04.16
제가 제일 좋게 느꼈던건 시트 감촉 ㅠㅠ 조금 가격대가 있긴한데요 요즘처럼 마스크 끼고다녀서 트러블 나는분들께 완전강추 진정이 정말 최고조로 잘되요 제가 피부가 민감해서 입근처가 시트마스크 잘못 쓰면 좀 간질간질하고 알러지처럼 붉게 올라오는데 진짜 완전 실크촉감에 완전 여들야들한 시트입니다 ❤️ 완전 강추!!!
0
땡땡이버섯
33세
여
복합성
2
2018.11.08
너무 비싸요 시트가 되게 부드러운 건 맞는데 가성비는 별로입니다....수분감 좋고 밀착도 잘 됩니다
0
리뷰 작성
수분&진정 마스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