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리세린과 판테놀 성분 덕분인지 건조해서 따갑던 부위가 빠르게 진정되는 게 느껴졌고, 특히 갈라진 큐티클이나 입술에 발랐을 때 즉각적으로 보호막이 씌워지는 느낌이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향이 없고 자극이 적어서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었고, 겨울철처럼 피부가 극도로 건조할 때 확실히 도움 되는 제품이라고 느꼈어요.
아기가 구강기 시기에 들어서면서 침을 너무 많이 흘려서 붉게 트더라구요ㅠㅠ
침독엔 보습이 가장 중요하다고해서 크림을 자주 발라줬지만, 전혀 나아지지 않아서 침독크림으로 유명한 아쿠아퍼를 샘플신청해서 받았어요!
제형은 바세린 제형이랍니다:)
오랜시간 아기 침독과 씨름하면서 느낀점은 침독크림 바르기 전 단계인 기초크림도 정말 중요하다고 느꼈어요.
기초는 별로 신경안쓰고 아쿠아퍼만 발랐을때도 효과가 있긴했지만 신경덜쓰면 침독이 바로올라왔는데 기초크림을 바꾸고나서부터는 침독이 재발안하더라구요!
저는 항상 (제로이드 오인트 크림 + 아쿠아퍼) 이 조합으로 침독케어해주고 있는데 진짜 완전 강추드려요.
바로 구매 각입니다.
유분기 많기는 한데 진정효과 확실히 있어요..
각질 잠재워주고 빨리 아물게 해주는 느낌
일반 수분크림처럼 얼굴 전체에 펴바르기에는 건성인데도 부담스러워요
손 온도로 녹여서 아주 얇게 펴발라주거나 각질 있는 부위+진정시킬 부위에만 발라주면 딱 좋아요!
**독일에서 구매했던 것 같은데 왜 국내에는 없나요?
인터넷 찾아보니 해외직구 해야되네요 ㅠㅠ
건조해서 붉게 갈라지는 볼 국소부위가 거슬려서 피부과를 갔는데 요걸 주더라구요. 완전 꾸덕하고 찐득하고 안에 젤리처럼 알갱이도 있는데 바를때는 있는 지도 모르게 같이 꾸덕해서 잘 몰라요ㅋㅋ
증상이 약간 습진처럼? 살짝 가려우면서 뭘발라도 그부위는 건조해지고 껍질처럼 까슬해졌는데 처방받고 나니 금방 괜찮아 지더라구요. 다 낫고 나서 이후에 어디든 써야겠다 싶어서 팔 다리 등 건조한 부분은 다 발랐는데 확실히 찐덕해서 바디용으로는 안좋아요. 많이 쓰지도 않은데 용량 줄여서 싸게 팔았으면 좋겠건만....
완전 춥고 건조한 계절에 피부에 밤처럼 쓸수 있고 화장도 잘 먹겠지만 워낙에 강력 보습이다 보니 꾸덕해서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 의학용으로는 매우 추천이지만 기초용으로는.. 음 극극건성분들만 만족하실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