쫀쫀하고 밀도감 있게
발리는 스타일로 발색이 진짜
선명하게 올라와서 얇게 펴바르고
그라데이션을 해주는게 가장
예쁜 편이었어요
밀착력이 장난이 아니고
새틴광이 올라오는 타입으로
입술이 너무 예쁘고 고급지게
표현이 되는 편이라 좋았어요
케이스가 좀 무거운 편이지만
엄청 간지나는 스타일이라서
취향저격이더라고요
색상은 유캔마인미를 사용했는데
핑크빛이 한방울 들어간듯한
웜톤 코랄색상이라 너무 상큼하고
예뻐서 잘 사용했어요!
진짜
매끈하게, 너무 예쁘게 발립니다.
처음 발랐을 때의 감동을 잊지 못해요ㅠㅠㅠㅠㅋㅋㅋ
바르면 입술이 통통해보이고,
바를땐 촉촉하게 잘 발리는데(균일하게 예쁘게 발림)
바르고 나서는 입술에 착! 붙어서 지속력도 좋아요.
신기방기.
왜 유명한지 너무나 잘 알겠던 제품입니다.
저는 이프온리 컬러 추천합니다!!
슬림해서 원하는 부위만 바르기 좋고 정말 부드럽게 샥 발려요. 그러면서도 컬러는 확실하게 딱 올라가서 좋아요! 돌려서 쓰는 형식인데 케이스가 특이해서ㅋㅋ 저는 처음에 당황ㅠㅠ 원래 글로시 광인인데 이게 더 맘에 들었어요...
착색이 진하지는 않지만 워낙 컬러 발색이 확실해서 지속력도 있고, 입술도 편하고 ! 요즘 안쪽에만 바르는 용도로 잘 쓰고 있어요
제가 구매한건 아니고 아워글래스 쉐딩을 구매하니까 사은품으로 왔어요. 색상은 IF ONIY
처음엔 색상도 좀 별로고 패키지도 이상해서 쳐박아 두다가 급 생각나서 써보고 있어요.
색상은 일단 말린 장미빛? 인데 좀 탁해요. 이게 근데 또 특이한게 베이스를 어떤 색상을 쓰느냐에 따라 느낌이 달라지는데
이 제품 자체를 베이스로 깔아버리면 약간 70년대 화장처럼 입술이 너무 탁하게 죽어요.
그래서 살짝 살구빛? 립을 베이스로 깔고 나서 위에 얹어주면 자연스럽고 예뻐요.
또 아쉬운 점은 ㅎㅎㅎ 케이스 디자인... 너무 길어서 파우치에 넣어두면 자꾸 삐죽 나와서 좀 불편해요.
그걸 제외하고는 발리는 범위가 다른 립스팁에 비해서 작고 납작한 편이라 입꼬리까지 잘 발라져서 입술이 작으신 분들은 좋을 것 같아요. 발림성도 좋구요. 그래도 기대에 비해 제품이 좋아서 아워글래스 다른 립 제품 구매해보고 싶어요.
아워글래스가 글로시 립을 잘 만드는 것 같아요. 발색이 선명하고 매끈한 광택이 나면서 촉촉하고 입술이 편안해요
아무래도 촉촉 제형이고 착색이 없어서 묻어남이 심하고 지속력이 약하지만 펜 같은 날렵한 패키지에 덧발라도 뭉치거나 입술에 부담이 되지 않아서 들고 다니면서 수시로 바르기 좋아요
화사한 컬러가 적고 뮤트, 딥톤이 대부분이라 취향에 따라서는 쓸만한 색이 적어서 아쉬울 수 있어요
솔직히 아워글래스 파우더 제품들보다는 제품력이 별로여서 이 가격대면 글로시밤이나 타제품이 더 만족스럽지만 그래도 이 제품도 무난하게 쓰기 좋은 것 같아요
베이스류랑 파우더류 맛집이라서 립스틱도 기대했는데 립제품은 기대에 미치지 못했슴미다...
발색도 좋고 발림도 좋지만 입술이 편하다는 느낌이 없었고
입슬에 뭔가가 도톰하게 올라간 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실키한 마무리감이지만 고정되는 건 없이 잘 번지더라고요.
틴트나 라커 립제품의 고정력을 바란 건 아니지만 슥슥 다 번져서 참 별로였어요.
차라리 비슷한 가격대로는 디올이 훨씬 밀착력 좋고 고정력이 더 나았어요!
그 많은 색상 중 #at night❤
🥰색상 표현을 하자면 맥 마라케쉬랑 비슷 해요 그보다 채도가 깊은편이고 브릭컬러라고 생각하시면되겠어요.
😊처음 발라봤을 때 이 텍스쳐가 부드러우면서도 쫀쫀한 느낌
아워글래스만의 아우라가 느껴지는 텍스춰~!
=🤔심화평= 첨에 느낌이 부드러워서 촉촉인듯 하지만 마스크 뭍어남이 없으니 매트에 가깝다.
바른 후 6시간 지났는 데도 고정력이 괜찮 았다.
착색은 없는 관계로 식사 후 약간의 수정 화장 필요.
😍케이스 및 용기 = 날렵하고 샤프하게 빠진 가늘고 긴 고급스런 금색 케이스에 담겨 있다. 가는 편이라 굳이 라이너 없이도 완벽한 풀립이 연출 될 듯 하다. 그라데이션 바르기 풀립 바르기 둘다 편하게 다른 도구 없이 사용 가능💕
🤗흠잡을 때 없이 매력적 발색 반해버릴 정도의 부드러운 질감
여타 다른 립에 비해 장시간 발려있는 상태에도 건조 각질 요플레현상 밀림도 없음. 다만 다만 립덕후 로써 또다른 색을 소장탐욕에 불을 질러놓고 가격이 45000 곧 또 오를 예정이란다;;; 가격 빼곤 너무 매혹적인 립이므로 하나 쯤은 꼭
엣지 있는 립스틱을 소장 해보자💘
기대한것에 미치지 못했어요. 아워글래스는 역시 베이스맛집인거같아요.
일단 케이스가 너무... 예쁘다는분들도계신데 전 별로였고 일단 수납이 넘 구려요 ㅋㅋㅋㅋ 저같은 화장품 호더는 세워놓지도 못하고 일반 립스틱 길이의 2배가 넘어서 진짜 개빡쳤어요 ㅜㅠㅜㅡㅠ 냄새도 별로고, 질감도 좀 옛날립스틱이에요. 컬러감도 딥한게 많습니다.
정말 쫀쫀하고 입술에 딱 달라붙어요. 건조하지도 않고 입술에 촉촉하게 발리는데 밀착력이 너무 좋아서 지속력도 좋더라고요. 발색도 엄청 진하고, 얇은 연필 모양이라 립펜슬처럼 바르기가 편해서 좋았어요. 시크릿리 색상이 살짝 어두운 레드 색상인데 요즘같이 슬슬 추워지는 날씨나 겨울에 쓰기 너무 좋은 색상이에요.
다들 용량이 너무 적다고 해서 하지만 저는 립스틱 진짜 많이 가지고 있어서 충분 합니다~ 미니백에 들고 다니기 너무 어울려요~ 슬림해서. 촉촉립쪽 제품이라사 저는 완전 좋아해요~ 발림성 발색 다 너무 좋아요~ 진짜 다 사용했다면 리 필 교체하면 됩니다~ 케이스 하나만 구입하면 됩니다~
내 입술색에서 채도만 높인 수준인 이프온리 정말 맘에 든다
립스틱 자체의 크기는... 들고 다니기 쉽지 않고
화이트초콜릿 향기가 나는게 좀 예전 느낌이고
케이스도 뭔가 곧 까질것 같고
색 확인이 한 눈에 안되지만...☆
여튼 예쁘고 매끈하게 발리는 이 느낌이 참 좋다
가격은 싫다
일단 디자인이 마음에 든다. 만년필 디자인이라 연필꽂이에 걍 꽂아도 어울림ㅋㅋㅋㅋㅋ
엄~~청 쫀득함! 질감 자체가 아주 찰지고 고급스럽다. 발색할 때부터 질감이랑 광택은 아주 마음에 들었는데 컬러가... 무겁고 내가 발랐을 때 매우 촌스러워 보였음ㅠㅠ 핫딜 때 고심해서 3개나 샀는데 맞는 게 하나도 없어서 별점 하나 깎음
이거 용량대비 가격이 진짜....ㅋㅋㅋㅋㅋㅋ
용량이 손가락 얇은 사람 새끼 손가락 반 정도 밖에 안됨
근데 색상은 또 굉장히 흔한 색상임. 하지만 제형이 고급스러워서 거기에서 가격을 매기는 듯함.
재구매 의사는 없지만 리필도 가능하고 만년필 처럼 생겨서 립스틱이 굉장히 무거움.
시크릿 리 색상이랑 이프 온리 색상 사용중인데 뮤트 타입 어울리지만 시크릿리가 더 잘 어울림 ㅋㅋㅋㅋ 색상도 예쁘고. 그냥 한 번 쯤은 사용해봐도 실망 안할거같음
처음에 아워글래스 립스틱 봤을때
펜인가? 싶은 독특한 케이스가 확 끌리더라구요
거기에 비건 뷰티여서 더 마음이 갔던거같아요
저는 아이해브빈이라는 컬러를 사용중인데
살짝 브라운 립스틱에 어두운 와인 컬러와 레드가
한방울들어간 #팥죽색 이예요 ~
저같은 가을 웜톤 분들은 아마 다 좋아하실 컬러같아요
너무 진하게 바르면 좀 엄해지지만 입술에 톡톡 두드리듯 바르면 엄청 분위기 있고 예쁜 컬러예요
발색도 무지 잘돼고 촉촉하면서도 마무리감은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질감이라 좋았어요
친구한테 먼저 선물로 줬는데 선물열고 바르자마자 각질부각된 거 사라지는 거 보고 저도 바로 샀어요.
우선 발색, 밀착력은 어마어마 합니다. 각질부각없이 입술에 컬러 잘 올라오고요. 유지력도 높은 편이에요.
들고다니기 좋은 슬림한 디자인이고 마스크때문에 입 바를일이 적어서 아쉬울 뿐입니다.
겨울에 잘어울리는 클래식한 레드로 '시크릿리' 컬러 선택했구요. 그라데이션도 풀립도 다 예쁘게 표현됩니다.
틴트는 자꾸 새는 것 같아서 불안해서 저는 다시 아워글래스 립스틱으로 넘어왔습니다.
발림성 : 그야말로 입술에 착 붙어 부드럽게 발려요. 건조하지 않아 입술 각질 등 부각이 없습니다.
발색 : 입술 색에 따라 손목에 올린 것과 다르게 나타나는 경우가 많은데요. 보이는 대로 손목에 발색한 대로 나타납니다.
외형 : 길다란 연필 같은 모양이라 입술선을 따라 그리기 좋습니다.
I can't live without
버건디립 성애자인 필자에게 (겨쿨딥) 톰포드 Narccisique 색상 이후로 발견한 예쁜 버건디색.
제품력, 케이스 디자인 등등 최근 구매한 비싼 립제품 중에 가장 만족스러움.
특히 디자인에 대해서는 높은 점수를 주고 싶다.
립스틱은 짧고 뭉툭한 디자인이어야 한다는 편견을 깬 제품
크루얼티프리 브랜드로 호감도 반은 먹고 들어감. 처음에 양보고 잘못본건줄 알았는데 이유가 있었음ㅋㅋㅋ 한 번 발라도 보통 립스틱 여러번 풀발색 한 것처럼 되기때문에 많은 양이 필요치 않았던것...! 근데 발색에 비해 지속력이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니라 이 부분에선 흠.... 가끔 ssg나 si빌리지에서 반값세일 하니 그때 노리는게 좋을듯 대체적으로 컬러가 딥하거나 진해서 데일리로 가볍게 바를만한게 없는건 아쉽네요. 맥처럼 진한 초코향을 싫어하는데 이건 옅은 초코향이라 거슬리진 않았음 아 그리고 이게 한 번 립스틱을 사면 이후에는 리필만 갈아끼우면 되는 구조인데 생각보다 그 맞물리는 부분이 견고하지가 못해요. 딱 힘있게 잡아주기보다는 뭔가 덜컹덜컹한게 조금만 힘줘도 잘 빠질 것 같은 기분....
시크릿리 후기에요
1. 시크릿리는 쿨 레드에요 딥 쪽인 것 같아요
2. 매트하진 않은데 촉촉하진 않아요 바비브라운 럭스 립 같은 제형이에요
3. 발색 진짜 어마어마해요 조절이 불가능한 정도로 살짝만 찍어도 화악 발려요
4. 무향인 것 같아서 냄새에 민감하신 분들 괜찮을 듯요
5. 안에 립스틱 부분을 따로 사서 끼울 수 있대요
6. 착색 별로 없어요
7. 착색은 없는데 음식 먹어도 잘 안지워져요
장점: 발색력이 진짜 좋아요. 보통 발색이 좋은것들은 건조하거나 뻑뻑한데 요 아이는 크리미하게 발리지만 색상은 모두 표현되네요. 매트 립스틱에 가깝기 때문에 건조할 것 같지만 또 바르고 났을때 입술 땡김은 없습니다. (저는 맥 립스틱은 건조해서 사용하지 못하는 스타일이에요)
단점: 입술에 각질이 조금 있을 경우 부드럽게 그라데이션은 안되요. 여름이라 풀립을 잘 바르지 않기 때문에 그라데이션을 위해 손가락을 좀 사용해서 펴발라줘야 하더라구요~ 허나 얇기 때문에 입술 가운데 촘촘 해주고 손가락으로 잘 펴바르긴 좋아요~
팁: 지금 공병 이벤트 중! 검색해보시길 : )
카톡플친이벤트로 엣 나이트 득템함
엣나이트 색감은 핫칠리고 뭐고 한번 닦이면 다홍빛 돌아서 나이들어보일 수 있으니 조심해야함
애가 삼단 분리도 되고 얇다보니까 혹시 힘 좀 주고 바르면 부러지고나 분리될까봐 불안해서 부들부들 떨면서 바르던 적이 있긴한데
제품자체는 튼튼하고, 스윽 그리고 크리미하게 발림
정말.. 너무 좋아요.. 한국에서 사면 진짜 비싸긴한데 (그래도 백화점 명품화장품 립스틱들이랑 비슷하다고 봄 가격) 일단 패키지 디자인 진짜 너무 고급스럽고 예쁘고 무엇보다 흔한 디자인이 아니에요.. 그리고 색상도 너무 예쁘고 전 I’m looking 쓰는데 누드립만 고집하는저에게 딱입니다. 그리고 아워글래스 대체적으로 제품력 다 좋고 비건이고 동물 실험 안하고 해서 너무 좋아요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비건브랜드 아워글래스의 립스틱을 사용해봤어요! ❤️ 사실.. 비건이 참 좋다는건 알지만 발림성이라던가 제품력에서 뭔가 살짝 부족하지 않을까? 하는 마음이 있었는데 편견이 깨부셔지더라구요! ☺️ 스키니해서 섬세한 터치가 가능함은 물론 블랙&골드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 무엇보다 최근에는 너무 매트립 만 발라와서 살짝 지겹던 찰나에 만난 촉촉한립스틱 이어서 너무 반갑더라구요! 👍 립컨디션 안 좋은 날엔 자동으로 바를 것만 같은 무려 32가지의 색상이 있는데 저는 네이밍마저 로맨틱한 i can't live without 사용했습니다 👌 색상은 회빛도 살짝 도는 포도주색상으로 핑크에 포도 몇 방울을 떨어트린 느낌이었어요! 핑크톤 립스틱이 잘 어울리는데 혹시 분위기를 조금 더 높이고 싶었다면 요거 잘 어울리실 것 같아요! 겨울쿨톤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어요! ❤️
일단 외관이 마치 고급스러운 아이라이너처럼 생겼는데
열어보면 립스틱!
No one knows컬러를 베이스로 쓸려고 구매했어요.
단독사용하기에는 동동 뜨는 색인데
위에 레드립 살짝만 얹어주면 차분하면서도 예쁜립이 되는 마법ㅎㅎ매일 사용중이에요!
제형이 쫀쫀해서 촉촉한 립스틱 치고 지속력도
괜찮은 편이에요 (아예 안지워지는건 아님)
가격이 비싼 편이어서 다른컬러까지 같이 사기는
좀 망설여지기는 하는데
컬러별로 사서 화장대 한켠에 놓으면
너무 예쁠듯ㅠㅠㅠ
I LIVE FOR , NO ONE KNOWS 구입.
본품과 리필형태로 되어있어서 완제품하나사고 나머지를 리필로사서 외출할 때 바꿔끼워서 들고 다니기 좋음.
외형이 전혀 립스틱같지않아 특이함.
엄청 얇고 둥근 모양임.
제형은 쫀쫀하고 촉촉한 편이고 시간이 지나도 입술각질이 생기거나 건조해지지 않음.
뭍어남은 있는 편이고 지속력은 괜찮은 편이나 입술안쪽은 조금 지워짐.
I LIVE FOR는 오렌지레드로 데일리로 써도 너무 이쁨.
구매후 한동안 계속 바르고 다님.
NO ONE KNOWS는 흰끼가 많이 도는 산호코랄.
자칫 입술만 붕떠 보일수 있는 컬러로 베이스로 바르기에 괜찮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