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탈취제 [상쾌한향]
최신 순
글로리#ggk0nW
33세
여
건성
3
2024.11.14
가볍게 쓰기 무난, 향이 특별하진않음
상쾌하고 독하지 않은 향을 선호해서 가볍게 구매해보았어요. 탈취나 향기 부분에서 아주 특별한 기능이 있다기보다는 인공적인 향을 안좋아하시는 분들이 가볍게 여기저기 뿌리기 좋은 스타일, 양과 가격입니다~!
0
펄젤
34세
여
민감성
4
2024.11.02
상쾌한 향인지는 사실 잘 모르겠어요 그리고 탈취가 제대로 되는지도 잘 모르겠어요 그래도 만족했어요 일단 예쁘지는 않지만 하늘색 용기가 마음에 들고요 팍팍 뿌려져서 편하고 향이 강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0
봐바바바
34세
여
복합성
3
2024.09.09 [수정됨]
향도 은은하니 괜찮았고 저는 잠깐입고나간옷에 뿌리는 용도로 사용해서 그런가 냄새가 섞인다는 느낌은 못 받았어요. 저렴하게 대용량으로 사서 쓰기 나쁘지않은듯? 근데 상쾌한 향이라 그런가 확실히 여자 분들이 쓰기에는 너무 청량한 느낌일수있고 고기먹고 왔을때 뿌리는 용으로는 약하지만 잠깐 산책후나 편의점 다녀온후 뿌리는 용으로는 쏘쏘했어요!
이 리뷰는 2024.09.09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
0
Mulsorie
26세
여
복합성
2
2023.04.21
단종이라고 되어 있는데, 다이소에 있길래 구매했어요 - 상쾌한 향이지만 알코올 냄새가 심하게 납니다ㅠㅠ 시간 지나면 금방 사라지긴 하는데, 처음에 뿌렸을 때 이게 무슨 냄새지..? 싶을 정도로 역했어요. 다른 제품 구매하시길 추천드려요.
0
스윗행
36세
여
민감성
3
2023.04.02
상쾌한 향이 나긴하는데 섬유탈취제롱 역할을 잘 해내지는 못하는것같아 다소 아쉬움은 남는제품이지만 적어도 뿌릴때의 향은 나쁘지않습니다 ㅋㅋ 그리고 뿌릴때 양조절이 잘 안되어서 불편하기도했어요ㅠㅠ
0
하트젤리입술
35세
여
민감성
1
2022.12.10
냄새는 빠지지도 않고 심지어 섬유가 듬뿍 젖을 정도로 많이도 뿌려봤으나 실패 최악의 수고로움만 남긴 탈취제였음
3
호방구
27세
여
복합성
3
2020.04.05
상쾌한 향은 맞긴한데 핑크색이 꽃향기같구 더 좋은 것 같아요!!
1
까기야
49세
여
복합성
4
2020.03.20
이것저것 탈취제 많이 써봤는데 이것만큼 냄새가 잘 빠지는건 없는것 같아요 많이 바꿔봤는데 언제나 이제품으로 다시 돌아오네요
1
늘항상언제나
46세
여
민감성
4
2018.10.11
이름처럼 딱 상쾌한 향 시원하고 맑은 향이예요
1
리뷰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