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특징
- 저는 웜 아이보리 색상을 사용했어요 :) 샘플을 사용하고 마음에 들어서 본품으로 2통 사용했어요!
💛 장점
1. 커버력
- 제가 이 제품을 오래 사용한 이유는 무엇보다 커버력이 맘에 들었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피부 표현이 매끈하게 되어서 얇게 펴발라도 모공, 잡티가 커버되는 점이 큰 장점이에요 ㅎㅎ
2. 촉촉함
- 수부지 피부라서 자칫 안맞는 제품을 바르면 하얗게 각질처럼 뜨는 경우가 있었는데요, 이 제춤은 뜨는 것 없이 발려서 만족했어요
🤍 단점
1. 묻어남
- 이건 제 피부가 지성이라 더욱 그렇게 느꼈을 수 있는데요, 파운데이션을 바르고 마스크를 쓰거나 어디에 닿였을 때 묻어나오더라구요ㅠㅠ 조금더 얇게 밀착력있도록 바르는 것이 중요할 것 같아요 :)
매트하게 피부에 착 붙는 파운데이션이에요 개인적으로 너무 매트하거나 너무 촉촉하거나 하면 부담스러운데 이 제품은 세미매트라 괜찮습니다! 발릴때는 부드럽게 발리고 픽싱이 매트하게 되는 파데에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3점을 준 이유는 고정된 파운데이션의 지속력 때문입니다 ㅠ 무너질 때 유분기랑 같이 섞여서 예쁘게 무너지는 게 아니라 살짝 뜨면서 벗겨지는 느낌을 받았어요 건성피부라 그럴수도 있는데 마무리감을 개선하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웨이크메이크 컨실러가 너무 좋았어서 파데도 구매했는데 나쁘지는 않았지만 기대에 비해서는 별로였어요. 발림성 지속력 등 나쁘지는 않은데 색상 때문인지 바르고 시간이 지나면 얼굴이 좀 텁텁해보이고 코 주변이 각질이 일어나는 듯 뜨네요. 재구매는 좀 고민해보고 살 것 같아요.
2 네추럴 베이지 사용합니다
원래 22-3호 사용하는지라 밝으면 어쩌지 했는데
약간 화사하게 표현될 정도로 딱 좋아서 다행이더라구요
매트한 마무리감이지만 묽은 재형이라 많이 건조하지 않고 소량으로도 커버력도 괜찮아서 자주 사용해요
뭣보다 자외선 차단 지수가 높은 편이라 따로 선크림 사용하지 않아도 되고 밀착력이 좋은 편이라 수정도 자주 안하는데 오래 가네요
피부가 건성이라 매트한제품 사용하면
팔자주름에 파데 끼고 다 들뜨는데
여름철에 사용해서 그런건지 제품이 괜찮은건지
들뜸이나 끼임은 없었음!
다만 두껍게 올라가는 편이라 소량만으로도
커버 잘 되니 많이 바르지않는게 좋을듯
지속력은 별로였고 다크닝도 같이와서
재구매는 놉..
+) 추가
소량만 발랐는데도 발림성 좋은거 말곤 없었음
밀착력 안좋고 묻어남 심하고
일단 밀착력이 정말 마음에 드는 제품이에요. 스펀지로 두드리지 않고 납작브러쉬로만 발라도 잘 밀착되서 좋았어요. 커버력도 나쁘지 않은 편이에요. 평소에 사용하던 파데에 비해 소량으로도 커버가 잘 되었습니다. 그렇다 보니 양조절은 잘해야돼요. 조금만 많이 발라도 화장이 금방 두꺼워 보여요. 색은 평소 23호 사용해서 2호 구입했습니다. 일단 밝기는 너무 밝지않은 무난한 23호 정도였고 색감은 제가 평소에 옐로우 베이스를 선호하고 사용해서 그런지 약간 핑크빛으로 느껴지긴 했습니다. 일단 화장품 설명?에는 뉴트럴베이지라고 하네요.
지속력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전체적으로 괜찮았던 제품이었어요. 아쉬웠던건 무너질때 저한텐 좀 많이 뭉치면서 지워지네요.
저는 잡티나 여드름 흉터같은 부분은 따로 컨실러를 사용해서 파운데이션 커버력은 안보는데 이 제품은 커버력이 좋아요 다 바르고 나면 보송보송해져서 지속력도 꽤 괜찮은 편이에요
근데 마스크를 쓰면 그 부분이 쫌 뭉치더라구요 ,,
색상도 제가 21호라 01호를 사용하는데 살짝 어두워요 ,,
그래도 커버력이나 지속력이 좋아서 요즘 이 제품에 정착했어요ㅎ ㅎ
건성/21호/여드름흉터 많은 제 피부엔 좋았습니다 !
유튜버 분들이 진짜 완전 인생템 이라면서 무너짐도 너무 예쁘고 좋다고 해서 샀는데 ㅎㅎ.. 저한텐 너무 별로였어요 아무리 기초 탄탄하게 쌓아보고 얇게 발라보고 브러쉬로도 발라봤지만 지속력도 별로고 무너짐도 너무너무 더럽게 뭉치면서 무너져서 ㅜㅜ 한 두번 써보고 그 뒤로 안써요.. 이거 예쁘게 바르는 방법 아시는 분 있나요 ..
일단 처음에는 커버력이 엄청 좋아서 첫인상이 좋았어요 다만 시간이 지나먼서 건성이라서 그런지는 몰라도 약간 뜨는 느낌 그리고 건조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기초 꼼꼼히 하셔야 할 것 같아요 그리거 최대한 얇게 발랐는데도 표현이 약간 두껍게 되는 감이 있었어요 평소에 피부 표현을 얇고 자연스럽게 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엄청 답답하게 느껴지더라고요 저처럼 피부 표현을 얇고 가볍게 하는 걸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드립니다
처음에 테스트 하고 이거다 싶어서 샀지만..
발림성도 좋고 지속력도 괜찮은 것 같아서 사용을 잘 하고 있었지만 역시나.. 피부가 울긋불긋 난리가 나더라구요.. 아마 극 민감피부라서 그런것 같다고 느껴질 정도..
파데 하나 찾는게 너무 힘드네요.
일단 저랑은 정말 안 맞아요
밀착력 좋아요! 하지만 양조절 필수입니당. 저는 붓으로 바른 후 퍼프로 두들겨줘서 발랐는데 붓으로 바르니 양껏 발려 두껍게 발리네용.
발랐을때보다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러워져서 외출을 오래할때 사용하면 좋을거 같아용!
톤은 밝은편이라서 23호인분들 2호도 밝으실거 같습니당
엄청 매트하지도 촉촉하지도 않은 중간 느낌이에용 과하지 않은 광이 납니다 ㅎㅎ
커버력도 중상!!
양조절만 잘해서 얇게 잘 바른다면 중상인 제품인거같습니다 ㅎㅎ
_
쓸 수록 너무 좋아요ㅠㅠㅠ 다른거 쓰다가 이거 못쓰겠단 생각이 들어서 글 추가..
코부분 각질 있는 편이어서, 스킨케어때 열심히 잠재우고 파운데이션 소량 발랐는데, 1~2시간 지나니깐 코부분 각질 바로 뜨더라구요. 볼부분도 살짝 뜬거 봐서 많이 건조한 스타일인것 같아요. 스킨케어 짱짱하게 잡아주고 하셔야 할 것 같아요.
다들 커버력 뛰어나다고 하시는데, 전 딱히 못 느꼈어요. 그냥 쏘쏘였습니다.
그리고 화장품 냄새가 많이 나더라구요. 옛날 화장품 냄새? 그래서 별로였습니다.
무난하긴 한데 굳이 사고 싶지 않은? 그런 파운데이션이에요.
건성이지만, 21호 정도의 밝은 피부입니다.
외관 상으로 파운데이션이 약간 붉어보여서 23호를 구매했습니다.
지속력은 5시간 정도는 끄떡 없을 정도로 좋았지만, 건성 피부인 저에게는 들뜸과 건조함이 느껴졌습니다.
또한 컨실러 없이도 잡티가 가려질만큼 커버력이 좋습니다.
하지만 두껍고 답답한 느낌도 있어 저에게는 쏘쏘였던 파운데이션 이였습니다.
정말 극소량만, 건성피부는 수분크림과 섞어서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개인적으로 파운데이션을 사용하며 종종 뜨는 경우가 많아 주로 쿠션을 사용하는 피부입미다.
이 파데는 사용하기전에 기초올리고 오일까지 바르고 사용하면 뜨지않고 피부에 잘 붙어있더라고요. 다크닝도 없고 무너짐도 크지않아 갱장히 좋아요.
단점은 오일이 없으면 약간 건조하고 뜬다는 점^^,,,
#대한민국브랜드만세
젤밝은 호수 사용하는데 되게 핑크끼가 많이 돌아요ㅎㅎ
이거 되게 적은양으로 많이 바를 수있어요 커버력은 진짜 좋아서 단독으로 사용합니당
대신 양조절 꼭꼭 잘해야해요 양조절못하면 두껍게 발리고 뜰 수도 있어여.. 파우더올렸을때 너무 떠서 다시 다지우고 바른적이있어서ㅋㅋㅋㅋ 양조절만 잘하면 피부표현 이뻐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