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호 내추럴 베이지를 사용하였구요, 톤 자체는 노란끼 도는 제 피부가 화사해보일 수 있는 톤이여서 잘 맞았습니다!
사실 파운데이션을 처음 사용해보아서 다른 파운데이션과의 비교가 어렵지만 제 기준에서 사용해보았을 때 수정화장을 해야겠다고 느껴진 시간이 굉장히 빨랐습니다! 처음 바르고 시간이 별로 지나지 않았는데 지성피부에 금방 번쩍이는 광이 일어나는 제품이었는데요, 다만 화장이 무너짐에 있어서 저는 자연스럽게 무너지는 편이었어서 평가점수를 높였습니다! 끼임도 많이 없었고...
다른 건 다 괜찮았는데 바르고 나서 모공부각이 조금 잘 보였습니다! 커버력 자체는 괜찮았는데 모공 패임이 굉장히 잘 보이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다음에 파운데이션을 산다면 이 제품 말고 다른 제품은 어떤지 알아보는걸로....ㅎㅎ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