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워시 트리트먼트라 편할것 같아서 구매했었는데
트리트먼트용 효과가 큰지 잘 모르겠어요ㅠㅠ 좀 효과보게 많이뿌리면 안좋아하는 광도 돌고 냄새가 특히 제가 안좋아하는 냄새다보니까 살짝도 잘 안뿌리게 되더라구요 호불호 갈릴거같은데 불호가 훨씬 많을것 같은..? 드라마틱하게 효과나는것도 아니라서 그냥 정전기 같은거만 좀 가라앉히는 용도인거같아요
안뿌리는거보다는 그래도 머리 다 말렸을 때 확실히 부시시 하지 않더라구요! 그래도 냄새때문에 진짜 손이 안갑니더ㅠㅠ
장단점이 명확한데 먼저 장점부터 말하자면 제품을 손에 묻히지 않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건 장점. 그냥 머리카락에 칙칙 뿌려주면 되니까 좋았음. 향이 산뜻해서 좋았고.
단점은 가벼워도 너무 가볍다. 노워시 트리트먼트인데 영양감이 너무 없었음. 그리고 제품을 다 써갈 때쯤 고르게 분사되지 않고 바닥에 떨어지는 양이 더 많음;; 바닥에 떨어지면 진짜 미끄러워서 매번 닦아줘야 하는 게 진짜 귀찮음.
장점보다 단점이 더 크게 느껴져서 재구매 의사 없음
음.. 처음엔 좋았음! 머리 말리기 전에 슉슉 뿌려주면 나름 트리트먼트 한 느낌이 나는 것 같아서.
근데 일단 이걸 뿌리는 공간 바닥은 엄청 미끄러워짐. 날려서 코팅되는 것 같음. (그래서 잘못하면 미끄러워서 넘어질 수 있음) 잘 닦아주고 사용해야함..
그리고 두피쪽에 여드름같은게 나는데 이 제품이 원인이었음. 바로 사용 중단 ㅜㅜ
와~~ 이거 좋아요~~~
부쩍 푸석거리고 건조한 모발에 에센스 알아보다가 드럭스토어 매장에서 테스트해보고 바로 살 수 밖에 없던 제품~
스프레이 타입이라 가볍게 착~ 뿌려주니까 간편하고 끈적임도 별로 없네요~
은은한 향도 개인적으로 너무나 맘에 들어요~
무엇보다도 순식간에 부드러워지는 머릿결에 감탄했어요!
뿌리는 방식이라 손보다는 덜 떡지고 손에 잔여감도 없어서 편리함
머릿결이 좋아진다기보다는
머리 덜 엉켜서 빗질이 좀 잘되게하는 점은 장점
근데 분사후 바닥이 극심하게 미끄럽고
잘 닦이지 않음...
최대한 잘 밟고 다니지않는 곳에서 분사하지만
이게 사용을 꺼리게하는게 있음
에센스 바르고 이런 거 너무 귀찮아하고 손에 끈적한 게 남는 게 찝찝해서ㅜ 스프레이 타입이 편할 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분사는 힘있게 잘 되는데 아무래도 머리 뒷통수에 뿌리다 보니 정확한 조준은 어렵기도 하고 뿌리고 나면 그 부분이 머리가 엄청 뭉쳐요.. 빗질을 해도 계속 딱딱?함 뭔가 오일이 많이 들어갔다는 게 느껴지긴 하는데 막상 빗질이 잘 들지도 않음ㅜㅜㅜ 굳게만 하는 느낌? 그래도 안 쓰는 것보다 낫겠지 해서 자기 전에만 뿌리려고요 외출 전에 뿌리면 머리 망칠 것 같음 게다가 향이 좋기는 한데 그 바디판타지 솜사탕 향?이 나고 똑같이 뭔가 독한 싸구려 느낌?이라서 뿌리고 밖에 나가긴 좀 그럼.. 저 바디판타지 좋아해요ㅠㅠ 다만 향이 너무 원초적이고 강해서 혼자 있을 때만 뿌릴 뿐 절대 은은한 향은 아님
이런 뿌리는 트리트먼트는 바닥에 미끄러워지는건 어쩔 수 없나봄ㅠ 예전에 네이처리퍼블릭꺼도 미끄러웠었는데 얘도 미끄럽다ㅠㅠ그래서 그냥 밖이나 현관에서 뿌림..ㅋㅎㅋㅎ네이처리퍼블릭보다 덜 미끄럽지만 그만큼 보습력이나 오일리함이 덜함 여러번 부려도 떡지지않는다 향도 나쁘진않음
린스나 트리트먼트 대용으로 쓰고 싶어서 산 건데 그러기에는 효과가 부족하네요. 유튜버가 좋다고 칭찬을 자주 하길래 린스 쓰고 난 부드러움 정도인가? 싶었는데 제가 너무 기대했나봐요. 그래도 일반 린스나 트리트먼트, 헤어팩 같은 거 하고 나서 뿌리면 머릿결이 더 좋아보이긴 해요. 그리고 이걸 뿌리면 그 주위가 엄청 미끌거려요. 눈에 보일 정도로 묻지도 않아서 어디까지 퍼진 건지도 모르겠고 바닥을 닦아도 닦아도 미끄러워요ㅠㅠ 엄마랑 동생이랑 저랑 셋 다 미끄러워서 크게 넘어질 뻔 했네요. 최대한 머리에만 닿게 뿌리려고 하는데 어쩔 수 없이 자꾸 바닥에 조금씩 묻어서 너무 고민이에요. 진짜 이거 뿌리시고 나서 꼭 주위 바닥 잘 닦아주세요. 저처럼 미끄러워서 넘어지시면 안 되니까요 (TдT)
트리트먼트를 오래 할 시간이 없거나 너무 귀찮을 때 사용하기 좋아요 향은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지만 이 제품을 쓰고 나서 10번 이상 탈색을 해서 푸석푸석했던 머리가 이전보다 잘 빗겨서 굉장히 만족스러워요 꼭 젖은 머리일때 적당량을 뿌리세요! 조금 마른 상태에서 뿌리거나 너무 많이 뿌리면 머리가 떡지니까 조심해야 해요
에센스 끈적거리는 느낌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제품은 가볍게 바르기 좋아요
머리 끝부분 건조한 부분에는 살짝 부족한 감이 있어서 아쉬운데 건강모에는 사용하기 좋은 헤어제품 같아요~ 사용하면 머리결 정돈되면서 차분한 느낌이에요
그리고 향이 은은하게 나는데 저한테는 아주 마음에 드는 편이었어요!
흠... 이거 좋은것맞나요? 유튜버고 인스타고간에 손상모에도 엄청좋다고 그래서 호기심에 써봤는데 제 머리가 너무손상이 된걸까요? 계속 뿌려줘봤는데 엄청 부드러워진느낌을 모르겠어요. 그냥 약간 나아졌네 정도? 뿌리는트리트먼트라 신박하고 간편하겠다 했는데 실망이네요. 분사력도 좋은것같기는한데 고르게 뿌려지는느낌도 아니고 그렇다보니 손으로 한번더 만져줘야하고... 또 손에 오일감?!이 생겨서 손을 씻어줘야하고.. 그렇게 간편한느낌은 아니네요. 더 써보고 좀더 좋다느껴지면 쏘쏘로 바꾸러올께요.
유투브에서 하도 뷰투벼들이 너도나도 쓰길래 진짜좋은가?? 하고 샀어요 저는 호구라서 맨날당하는데도 사게되요 ㅠㅠㅠ 그 전까지는 로레알도쓰고 실크테라피도 썼는데요 (지금까지 쓴건많은데 주로 이거 2개만 쓴거같아요) 이것도 귀찮긴하더라구요 오일감이 손바닥에 별로 남진않은데 고데기가 잘안먹거나 제머리가 하도상해서 쳐발랐더니...떡지는현상이 발생했어요 근데 야는 그냥 분무기마냥 칙칙 엄청뿌려주는데 그게 더 편하긴하더라구요 막 물미역이 된다거나 그런건아닌데 확실히 제 마리가 빗겨요 바람맞아도 덜 엉키구요 촉촉한거같아요 이정도묜 완전 만족해요 머리결 좋은사람은 그냥 물미역 될듯
머리 깨끗이 감고 잘 말려도 시간 지나면 부스스해지는 사람인데요
그래서 항상 전 머릿결이 안 좋단 소리를 들었었어요😥 그게
너무 스트레스를 받아서 뭐든 써보자 해서 사서 썼는데 너무 좋아요ㅜㅠㅠㅠㅠㅠ🌷향도 만족이고 한 4번만 뿌려줘도 금세 머릿결이 부드러워져요
머릿결 스트레스이신 분들 사서 한 번만 써보세요 ㄹㅇ신세계 엉엉ㅠㅠ
좋아요 이거! 저처러 머리숱부자에 상한상태라 부스스해서 머리가 엄청 부풀고 산발 되는 분들에겐 다른 어떤 제품보다 좋을거에요!
저도 헤어오일 되게 많이 써봤고, 진짜 오일류만 들어간 것도 사용해봤는데 과하게 사용하지 않아도 착 가라앉아서 깔끔하게 정리되고 그렇다고 무겁지도 않은 느낌은 얘가 짱이에요
머리숱 적고 힘없이 축 쳐져서 볼륨 가라앉는게 싫으신 분들은 안맞으실수도...?
또 가라앉는 느낌 좋다고 너무 과하게 사용하시면 기름진 느낌이 당연히 있을 수 있겠죠??
저는 머리감고 다음날 되면 바로 유분올라오는 두피인데 그다지 더 심하게 유분이 생긴다는 건 못느꼈구요(어차피 긴머리고 상한 머리끝 위주로 뿌리니까)
이 제품 때문이 아니어도 어쨋든 머리를 매일 감다시피 해야하기 때문에 기름진게 더 불편하진 않았어요.
오히려 아무리 트리트먼트하고 오일을 많이 사용해도 부스스 흩날리는 머리가 싫었기 때문에
스프레이용기가 딱히 불편하진 않았고 고루 뿌려지는게 좋긴 한데 흩날리면서 날아가는 양도 무시못할것 같아서.. 펌핑용기나 스포이드용기로 바꿔서 양을 잘 조절해가며 사용해볼 생각입니다..
용기 바꿔서 사용해서 괜찮다면, 이 가격에 이정도 정리해주는 효과에.. 아마 정착하게 될듯?!
전부터 유튜브에서 보고 눈여겨 본 제품이에요.
사실 용도가 트리트먼트이긴 하지만 전 트리트먼트보다는 그냥 헤어미스트로 사용중이에요.
회사에서 점심을 먹고 나서나 아님 오후쯤에 한번씩 가볍게 뿌려서 사용하고 있어요.
일단 향이 너무 좋아요.
사실 저한테 향이 제일 중요하기때문에.. 이걸로 충분히 만족해요.
분사력도 골고로 되서 좋구요.
하지만 트리트먼트를 기대하고 구매하기엔 음.. 부족할 것 같아요. 오일, 크림도 아닌 그냥 물과 같은 제형으로 머리를 촉촉하게 하긴 한계가 있을 것 같아요.
헤어미스트용으로 만족합니다.
모든면에서 무난하고 효과도 어느 정도
있어서 계속 쓰는 제품..
일단 물로 헹구는 트리트먼트가 아니어서
편하기도 하고..뿌리는 용이어서 더 편함..
쓰기도 좋고..효과는 사람마다 다르지만 저는 조금
머리결이 보들보들 괜찮아지는 그런 느낌이 들어서 요즘 잘 쓰고 있어요..향도 나름 괜찮고..작은 용량 일단은 사서 써보고 괜찮아가지고
큰 용량을 사서 쓰고 있는데..전보다는 좀 좋아진거
같아요..저는..근데 바닥이 미끄러워져서..그거는 조금
조심해야해요..뿌릴때도 너무 막 뿌리면 떡져요.
그래서 욕실이 아니라 방에 앉아서 조심히
뿌림..적당히만 해도 효과 있어요..
좋아요ㅠ 손에 안묻히고도 사용가능한거라 좋은데
너무 많은양을 뿌려서 바닥에(?)묻게되면 미끌거릴 수 잇어서 꼭 바닥은 닦아야해요 ㅎ그것빼고 단점 못찾음
가격대가 좀 부담스럽긴한데 그만큼 효과는 잇는거같아요
젖은머리에 타올드라이 후 칙칙뿌린다음 머리말리면 덜엉켜서 좋습니다!!
확실히 가볍고 사용하기 편하긴 하지만 그만큼 오일의 느낌을 바라기에는 부족하다는 점이랑 여전히... 앞쪽에 너무 실리콘이 많어ㅠㅜㅠㅜㅠㅜㅠ
성분 첫번쨰랑 세번째가 실리콘이면 어쩌란거야ㅠㅜㅠㅜ
그냥...한번쓰고 뭐 괜찮네 하고 넘어갈 정도의 아이템.. 인생템이 되기에는 턱없이 부족하다!
사용이 매우 간편합니다.
머리결이 좋을 때는 일정 양이 넘어가면 떡지는 느낌이어서 손에 덜어서 발랐는데 염색하고 머리가 상하니까 전혀 떡지지 않아 듬뿍 뿌리면서 사용했습니다. 본인에 맞게 쓰면 좋을 것 같아요.
헹구는 트리트먼트가 더 효과가 좋은 것 같기는 하지만 전 귀차니즘이 심해서 노워시로 계속 갈 것 같습니다.
이 제품은 스프레이 형식의 헤어 에센스로 지금은 용기기 리뉴얼되어서 디자인이 깔끔하고 심플하게
출시되었더라구요!
장
• 푸석푸석하고 엉퀴는 머릿카락도 깔끔하게 해결해준다
• 향이 너무 좋아요! 달달한 과일향인데 또 호불호도 거의 없을 듯한 달달하면서도 엄청 부드러운 향이에요.
• 사용감에 너무 좋아요. 많이 뿌리면 더 부드러워져요. 미끌거림도 없어요. 헤어 오일만 사용하다가
이 제품을 사용해보니 손에 헤어오일이 뭍어 미끌거림도 없고 양조절에 실패해서 헤어오일때문에 머리가 기름지는 느낌이 없었어요!
•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아요! 여행할때도 머리는 감아야 하니까!
헤어관리 제품을 들고다니는데 이 제품은 간편하게 뿌리기만 하면 되니까 좋더라구요!
단점
•스프레이 용기에서 내용물이 자주 세요
• 한 번 사용할때 많이 사용해서 양이 훅훅 줄어요
향도 너무 좋고, 머릿결이 안 좋으신 분들께 너무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제 머리가 푸석푸석해서 너무 스트레스였는데 이 제품을 사용해보니까 정말 머릿결 개선이 있더라구요!
참고로 저는 8년 정도 탈색모를 유지하고 있고(염색했다가 다시 탈색하고 다시 염색 탈색 반복) 주위에서 바비인형 머리(=가발같다), 빗자루같다~ 등의 얘기를 맨날맨날 듣고 사는 모발상태임
제품 자체는 좋음 적당히 촉촉한 모발에 뿌려주면 흡수도 잘 되고 뿌린거랑 뿌리지 않은거랑 모발 상태도 굉장히 다름!
다만, 힐링버드.. 스프레이식 제품인데 이딴 스프레이 노즐을 사용한다면 다시는 사용하지 않겠어..
다회성으로 뿌려야 하는 제품인데 한번 누르고 다시 누르면 안나옴ㅋ 잠~깐 기다렸다가 펌핑기 손잡이가 올라올때까지 안나옴^^!
제품은 너무 좋아서 재구매 의사 있었는데,
계속 스프레이 노즐 이딴거 쓰면 다신 안살 듯
손에 안뭍히고 몇번 뿌려주기만 하면 되니까 편해요
처음엔 씼어내는 트리트먼트랑 같이 썼더니 떡지는 느낌이 들어서 이 제품만 썼었는데 요즘은 머리결이 안좋아져서 두가지 같이 사용해도 괜찮더라구요
알콜 성분이 들어가 있어서 젖은 머리에 뿌리고 드라이하면 머리 말리는 시간도 줄어들고 좋았어요
바쁠 때 샴푸만 하고 타월 드라이하고 이 제품 뿌리고 메이크업 하고 드라이하면 정말 금방 마르고 머리결도 부드러워져서 좋았어요
향은 처음엔 좀 강한가 싶은데 잔향은 은은해서 괜찮았어요
만족하며 쓰고 있지만 최고점을 주지 못한 이유는 뒤처리 때문에🙁
스프레이 타입이라 뿌리고 나면 바닥에 떨어진 자국이 남고 미끄럽더라구요
시간 단축할려고 쓰는 이유도 있는데 바닥까지 닦아줘야 해서 불편했어요
아침에 머리가 아주 산발로
잘 엉키고 빗질하면 아주 뜯겨나간다면
한병쯤은 두면 정신건강에 좋아요
왜냐면...
엉킨데에 촥 한번 뿌리면 진짜 슥슥 빗질 다되거든요
아침 첫 빗질이 안아프니까 참 좋더라고요ㅎ
본품 샀는데도 불구하고
먼저받아서 써본 샘플병에 담아서 쓰는 이유는
리뷰에 하도 스프레이병이 줄줄 샌다기에
그냥.. 아예처음부터 샘플병에 담아서 써요
샘플병은 새지도않고 좁게 뿌려져서
바닥에 기름바다될 일도 없어요
냄새는 상큼한..로드샵 화장품냄새..?
프리지아부케같은 그런 고급진 냄샌안나구
미용실에서 뿌려주는 그런 에센스냄새 비스무리해요
앰플이고 트리트먼트라는데
매일 엉키고 매일 한번씩 뿌리는걸보면
머릿결이 좋아지는건 모르겠어요
그저 엉킨걸 안아프게 풀어주는게
진짜 너무×1000 고마울뿐!!!!
얇고 힘없는데 잘엉키는 머리카락 소유자는
그냥 사시는걸 추천해요
아침에 덜아프거든요ㅎㅎ
쓰고나니 이게 칭찬인가 욕인가싶은 그런 리뷰네요ㅎ
내 머리는 얇고 잘엉키는 건조한 머리라 빗질할때 늘 끊기고 뜯어지는 그런 머리라 헤어제품이 필수인 사람인데 미쟝센만 쓰다가 이거 쓰고 확실히 스무스하게 내려가는데 떡이 안져서 무.조.건 이거씀.. 오일형 에센스는 머리끝에 발라도 가끔 양조절 실패해 의도치않게 왯헤어 스타일링 할때가 있는데 그런 경우도 없고 너어무 편함
이아이의 단점은 '접근성'그리고 '광고x'이거 밖에 없음..가격도 합리적이고 편리성 기능성 디자인 다 잡아냄..두피 건성이든 지성이든.. 모발이 얇든 두껍든.. 이 아이 추천해서 욕먹지 않음.. 즉 우리아이는 아무 잘못없어요.. 그대가 이거에 실망한다면 혹시 발품팔아야하는 노동력때문이 아닌가요..??
우선 분사력이 너무 안 좋아서 불편합니다. 그리고 이상하게 바닥에 많이 내려앉아서 항상 화장실 내에서만 뿌려야돼요. 아니면 바닥이 미끌미끌해집니다. 두피부분까지 골고루 다 뿌리면 두피부분은 좀 떡지고 가라앉아서, 머리 끝만 뿌리는데.. 머리 끝 쪽도 떡지는 정도까진 아니지만 살짝 뭉쳐보여요.. 그런데 보습효과는 또 별로라 이거 뿌리고 미쟝센 헤어세럼 또 발라줍니다...ㅜ 다시는 안 살거같아요.
무난한 제품이에요
안 헹구고 뿌려서 케어하는 거라 저같은 귀차니즘들에겐 너무 좋은 제품인데 비포 애프터가 크게 차이가 없어요
골고루 문지르면 되지만 뿌리는 제품이라 원하는 곳에 정확히 안가는 것도 단점이에요
데일리케어로는 간편하게 좋은데 일주일에 한번은 씻는 트리트먼트로 관리해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