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 당첨되어서 사용해봤는데
일단 향이 너무 좋아요 제가 좋아하는 숲?향이면서도 고급스럽게 조금 무거운 향이라고 해야하나 무튼 향이 너무 좋아서 많이 뿌려서 사용하고 있어요! 씻어내는 트리트먼트랑 같이 사용해줬을때 더 부들부들 효과 좋았구요 단독으로 트리트먼트 대체하기는 약간 부족하긴해요! 그래도 영양감 확실히 있긴 한거같아요 이거 뿌리고나면 머리카락이 푸석푸석하지않고 부드러워서 계속 만지게되여 ㅎㅎ
그리고 엄청 미끌미끌해서 액상도 미끄럽고 제품 그냥 잡을때도 미끄러워요 ㅋㅋㅋ 펌핑이 조금 약하긴 하네요
뿌리는 트리트먼트라서 편하고 좋았던 것 같아요 뿌리는거는 전에 아모스꺼 사용했었는데 그거보다 오일리한거같네요! 써볼만한 제품이에요!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