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 리뷰
장점: 탈색모, 고데기 자주사용하는 머리라서 린스+트린트먼트는 필수인데 확실히 이걸 쓰고나면 더 잘빗기는 것 같고 머리 갈라짐도 덜 느껴지는거 같아요 노워시라 사용하기 간편한게 큰 장점이고 다른 ***에서 나온건 향만 좋지 전혀 머릿결이 개선되는 기분이 아니었는데 이건 사용 전후 차이가 있어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향이 좋아서 사용하고가면 다들 향수뿌렸냐 묻기도 하고요
단점: 처음엔 스프레이가 왜이러지 첫사용이라 그런가 싶었어요 체험단이지만 가격이 싼편도 아니면서 정가주고 샀으면 매우 열받았을 문제 ㅎㅎ.. 스프레이 분사도 별로라서 잘못하면 떡이 져요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