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 이거! 저처러 머리숱부자에 상한상태라 부스스해서 머리가 엄청 부풀고 산발 되는 분들에겐 다른 어떤 제품보다 좋을거에요!
저도 헤어오일 되게 많이 써봤고, 진짜 오일류만 들어간 것도 사용해봤는데 과하게 사용하지 않아도 착 가라앉아서 깔끔하게 정리되고 그렇다고 무겁지도 않은 느낌은 얘가 짱이에요
머리숱 적고 힘없이 축 쳐져서 볼륨 가라앉는게 싫으신 분들은 안맞으실수도...?
또 가라앉는 느낌 좋다고 너무 과하게 사용하시면 기름진 느낌이 당연히 있을 수 있겠죠??
저는 머리감고 다음날 되면 바로 유분올라오는 두피인데 그다지 더 심하게 유분이 생긴다는 건 못느꼈구요(어차피 긴머리고 상한 머리끝 위주로 뿌리니까)
이 제품 때문이 아니어도 어쨋든 머리를 매일 감다시피 해야하기 때문에 기름진게 더 불편하진 않았어요.
오히려 아무리 트리트먼트하고 오일을 많이 사용해도 부스스 흩날리는 머리가 싫었기 때문에
스프레이용기가 딱히 불편하진 않았고 고루 뿌려지는게 좋긴 한데 흩날리면서 날아가는 양도 무시못할것 같아서.. 펌핑용기나 스포이드용기로 바꿔서 양을 잘 조절해가며 사용해볼 생각입니다..
용기 바꿔서 사용해서 괜찮다면, 이 가격에 이정도 정리해주는 효과에.. 아마 정착하게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