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굵기는 보통~굵은편이고 건성곱슬입니다...
회사원님 유튭에서도 봐서 기대가 컸었는데
모발이모발이다보니 만족도는 좀 떨어지네욤..
모발이 얇지않아서 그동안 엉키는거 잘모르고산다고생각했는데 이번에 일주일정도
트리트먼트X에센스X 힐링버드O
로 했더니 머리엉키고푸석거리고 난맄ㅋㅋㅋ
(TMI.머리보고 별소리한적없던 아빠가 아침에 머리보고 머리에 뭐좀바르고다니라고 푸석하니 왜그러냐셨음)
그치만 확실히 샴푸시간단축되고 안쓴거보단 훨씬나아요
그리고 펌프좀이상 뿌리고 다시 원래대로 올려?주어야 다시 사용가능
향은좋아요! 호불호안갈릴듯한 은은한 프레시함..☆
힐링버드는 향기전문브랜드인듯,,
🌟🌟🌟🌟요약🌟🌟🌟🌟🌟🌟
모발관리 : 트리트먼트+에센스》》힐링버드
시간단축 : 트리트먼트+에센스《《 힐링버드
모발굵고 모발 손상도높은분들은 이것만으로안됩니닼ㅋㅋㅋㅋㅋ
시간있으면 그냥평소처럼하고 시간없을때 쓰기좋을듯!!안쓴거보단훨좋아여
그치만..바쁜현대인..늘시간이 없찌...🌟
19.4추가후기(쏘쏘>>굿굿)
트리트먼트는 하고 이걸 에센스처럼 쓰면 만족도 좀올라감
뭔가 제품겨냥을 잘못한느낌...차라리 뿌리는 에센스라고 나왔으면 더인기있지않았을까..
여튼 잘쓰는중 굿굿드림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