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애콤 최초 , 무자극 유+모 혼합 안심 포뮬러인 올데이 선크림
-
이미 사용하고 있는 올데이 선크림! 기존엔 튜브타입으로 40ml 였는데 , 리뉴얼이 되어 펌핑으로 바뀌고 용량도 50ml 업그레이드!😎
-
발림성이 수분크림처럼 촉촉한 제형이에요!
3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수분입자여서 선크림에 촉촉함이 좋은 이유! 그리고 히알루론산이 수분증발을 방지해주기에 건조함이 없다는거!💦
-
눈시림도 없고 , 백탁현상도 없고 ,
유분아닌 수분광이 올라와서 화장후에도 수분광덕분에
피부표현이 예쁘고 화장도 밀리지 않고 훨씬 더잘먹어요!🥰🥰
온가족이 사용할 만큼 순하고 순한 선크림이여서 물에도 잘지워지는 이지워시 타입으로 모공 끼임 없이 물세안만으로도 세안하실 수 있어요!
-
-
#바이애콤#BYECOM#올데이선크림#선크림#자외선차단제#순한선크림#촉촉한선크림#건성선크림#촉촉한선크림추천#건성#데일리선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