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호 가을뮤트입니다. 보통 제가 뿔그리한 섀도 쓰면 눈이 팅팅 부어보여서 꼭 맞는 팔레트를 찾고 싶었는데, 이 팔레트는 제가 쓰기에 채도가 너무 높은 네번째 색 말고는 다 유용하게 쓰고 있어요.
(가을딥 분들은 네이키드히트 미니사이즈 말고 원래 사이즈 큰 거 쓰시면 좋을 듯해요!)
첫번째 컬러는 연한 애교살 및 하이라이팅, 두번째 컬러로 눈두덩 베이스, 세번째로 쌍꺼풀 라인까지 포인트섀도, 다섯번째로 삼각존, 여섯번째로 아이라인 밑그림 및 라이너 풀어주기.
급할 땐 1, 2, 3이나 2, 3, 5만 대충 손가락으로 바르는데 발색이 진하게 잘 되고 색이 예뻐서 막 발라도 어느정도 느낌은 나더라구요...ㅎㅎ
발색이 굉장히 잘 되고 색 조합이 무펄러버에게 딱 알찬 구성이라 좋았어요. 제 눈에 섀도 바르면 원래 정말 금방 날아가는데 아이프라이머나 파우더처리 따로 안해도 지속력 좋은 것도 너무 좋았어요.
가격이 좀 사악하지만 그래도 제품 자체가 워낙 만족스러워서 만 점 줍니다. 아, 가방이나 파우치에 넣어 다니기 좋은 미니사이즈 팔레트인데 내장된 섀도브러쉬가 없는 건 좀 아쉬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