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용 원형 아이콘로딩용 원형 아이콘로딩용 원형 아이콘
4
2021.03.04
원래 쓰던거랑 비슷한 색이여서 구매했는데 손에 테스트했을때보다 눈에 발색이 약해서 질 안쓰게 되요~ 그래도 발림성이나 주름에 끼임이 적어 가끔 사용합니다 ~ 색이 옅어서 베이스로 바르고 레이어 하면 좋아요~
0
5
2019.03.17
이거 글로우픽에 등록해달라고 신청했었는데 올라왔구낭 03 브래시브론즈!! 데일리템으로 쓰고있어요 이거 하나만 바르거나 베이스로 깔아주고 음영 메이컵 해도 넘나리 예뻐요 밀착력은 말할 것도 없고 지속력 굿! 눈에 바를 때 양은 많이 필요 없지만 빠르게 펴발라주는 게 좋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