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로 쓰기좋은 색들이 있고 무난한 것 같아요! 근데 가루날림이 조금 있어서 거울에 묻어나더라구요?ㅠ 특히 하얀(?)색 펄이 있는 섀도우가 가루날림이 심하더라구요. 발색은 그저그래요. 펄들이 이쁘긴하지만ㅠㅠ 솔직히 이 돈으로 다른 섀도우 팔레트를 사는것이 더 좋을 것 같아요
[01 모던뉴트럴 사용]
❤장점❤
1. 발색력
여러분 발색 정말 잘 됩니다ㅜㅠㅠ 조금만 뭍혀서 사용해도 색깔 그대로 발색되구 보이는 그대로 발색 안되면 어쩌지?라는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펄이 이쁘더라구요! 하나는 자글자글한 펄이고 하나는 조금 굵은 펄이 들어있어요. 저는 너무 심한 펄은 안좋아하는 편이라서 자글자글한게 마음에 들었습니댜ㅎ
2. 지속력
지속력은 사실 잘 모르겠어요....솔직하게! 저는 섀도우를 잘 안하기때문에 3시간 정도는 그대로예요! 그 이상의 지속력은 모르겠습니다ㅜ
💔단점💔
1. 가격
여러분 가격이 너무 비싸요ㅜㅠ 학생에게는 아무래도 부담이 가는 가격대 입니다.
2. 가루날림
제 생각이지만 발색력이 좋으면 가루날림은 존재하는 거 같더라구요...저는 감수하겠습니다...
이거 괜찮은거같지만 이거 살돈으로 다른 섀도우 살거같아요 ㅠㅠㅠㅠ 3번째 6번째 펄은 가루날림이 심한 편이고 발라보면 색이 되게 비슷해서 아쉽더라구요 ㅠㅠㅠ 제가 3번 핑크빛 펄을 발랐었는데 너무 가루날림이랑 밝다고 해야하나 ㅠㅠㅠ 그래서 약간 어두울줄 알았던 6번 어두운 펄은 3번과 색이 되게 비슷해서 아쉬웠어요 ㅠㅠ 또 제 눈이 쏙 들어간 편이라 이 팔레트 처럼 어두운 색들의 섀도우를 사용하면 더 들어가 보여서 이상하다고 하더라구요 ㅠㅠㅠㅠ 그래서 저는 이게 생애 처음 산 섀도우기도 해서 더 아쉬웠구요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