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8컬러가 무펄로 되어 있고 쉬머가 2개인데
가장 큰 장점은 색들이 무난무난해서 안쓰는 컬러가 없다는 점이에요! 팔레트 덕후라서 팔레트를 사면 꼭 안쓰는 엄한 컬러나 튀는 컬러때문에 손이 안가는 컬러가 2-3개 씩은 있는데 이 팔레트는 쉬머 붉은빛도 막상 바르면 부담스러워서 손이 안갈 컬러는 아니고 브릭브라운느낌이에요.
그리고 하.. 손으로 문질문질해봤는데 넘 보들보들해서 좋았어요.... 대신 브러쉬를 쓰면 가루날림이ㅠㅠ 브러쉬중에는 피카소 207a랑 궁합 괜찮더라구여 (207a는 어떤 섀도우에도 잘어울리긴하죠 히힣ㅎㅎㅎ)
그냥 가루날림 스트레스인 분들은 베이스 같은 경우에 손가락으로 발라주는게 더 편할것 같아요. 섀도우 질감도 부드러워서 대충 눈에 발라도 얼룩 지며 발라지지 않아서용!
단점으로는 무난한편이라는 점과 베이스색 위주의 밝은색감인것 같아용.
저는 그래도 무난한 팔레트가 케이스와도 잘어울리고 컨셉이 좋은것 같아요.
출퇴근용으로 쓰거나 아니면 블러서 강조, 립 강조 메이크업 같은 눈 강조 안해주는 메이크업에 잘어울리는것 같아요.
음, 아니면 여기에 글리터 하나 애굣살이나 눈 중앙에 포인트 올려주거나요!
이 팔레트 할인도 자주 하니까 할인할때 사보면 하나쯤 갖고있어도 좋을 팔레트 아닐까 생각 들어요.
전 너무 너무 만족해용!!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