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입처 : 쿠팡 로켓배송 18,000원 정도?
• 케이스 : 부들부들/ 디자인 예쁨/안에 필름있음
• 섀도우구성 --> 쿨색일부소화하는 봄웜브라이트추천
- 무펄은 데일리로 쓰기에 아주 적합하며 버릴색이 별로 없는 편인것 같아요
- 다만 맨위에 쉬머? 색상 두개가 좀 아쉬운데 펄감이 좀 애매해서 차라리 길게 두칸말고 아래처럼 짧게 4칸 만들어서 2개는 쉬머(골드/핑크) / 2개는 글리터(골드/오팔) 등으로 나눠서 넣었으면 더 완벽하지 않았을까 싶어요
•가루날림 : 없다곤 말할수없는데 그렇게 거슬릴정도로 심하지않은 편입니다! 브러쉬사용하시면 좀 더 날릴것 같아요! = 입자는 상당히 부드러워요
진짜 진심 인생템입니다! 문샷 레브드파리 써보고 너무 만족스러워서 이 제품도 겟했는데 진짜 후회없는 선택이에요. 레브드파리가 가을겨울 버건디 느낌이면 이 제품은 봄여름 샤랄라하고도 모던한 브라운 느낌! 발색도 너무 좋구 가루 날림도 없어서 매일 쓰고 있어요ㅋㅋ 버릴 색상도 하나도 없고 여행갈때 진짜 필수템입니다! 패키징도 너무 예쁘고 투명필름? 까지 너무 예뻐서 놀랐어요
평소에 진한 화장안하는 사람에게 추천하고 싶은 팔레트. 순전히 디자인보고 구매한 팔레트인데 요즘에는 얘만 쓸정도로 만족스러운 팔레트임! 버릴색상이 없음..
색상조합이 너무 이쁘고 진하지 않으면서 분위기있는 음영메이크업할떄 좋음. 손으로 발라도 얼룩지지 않게 고르게 발려서 초보자도 사용하기 좋은듯!
문샷팔레트 퀄리티 너무 좋다는거 세상사람들이 다 알았으면 좋겠다ㅎㅎ 저는 이거랑 레브드파리까지 다 사버렸답니다. 이 팔레트는 특히 쿨톤이 유용하게 쓸만한 팔렛인거같구여 아랫줄은 완전 쿨 저격인데 윗줄도 한번 시도해보겠습니다ㅎㅎ 그리고 전반적인 디쟌이나 느낌자체가 너무 예뻐서 소장가치만으로도 구매각입니다 흑흑
저는 이 허니커버렛 컬렉션이 처음 나왔을 때 세일가로 사서 싸게 샀습니다.
섀도우 자체가 되게 내추럴? 한 느낌이 강해요. 쨍한 느낌의 색감이 아니라 평소에 데일리에 자주 씁니다. 윗줄은 웜톤 느낌이고 아래는 말린장미의 쿨톤 느낌이에요. 저는 그날그날 하고싶은 느낌에 따라 윗줄 아래줄 번갈아 사용합니다.
섀도우 팔레트 크기가 작고 휴대가 좋은 사이즈에요. 그리고 디자인도 너무 예쁘고. 제기준 지속력은 음 중? 중상? 정도 되는 것 같네요. 그리고 저는 윗 줄 맨 오른쪽 컬러를 매우 좋아합니다:) 색상이 매우 예쁘게 뽑혀서 음영 주기 참 좋은 컬러에요.
다만 아쉬운 점은 맨 위에 있는 두 펄섀도우가 좀 읭 스럽습니다. 아래 두 줄의 섀도우들과 조합이 좋진 않은 것 같고 제 기준 펄이 예쁘진 않았습니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만족하는 섀도우 팔레트입니다. 아직까지도 잘 쓰고 있어요
평가단 리뷰입니다 : )
디자인- 케이스 정말 예쁘구요, 열었을때도 나뭇잎 무늬 있는 필름지가 너무 예뻐서 헉했어요ㅋㅋㅋ 디자인에 많이 신경쓴거 같더라구요!
크기- 3분의 2뼘 정도. 생각했던 것보다는 되게 컴팩트 했어요! 크기에 비해 색은 10개나 들어있어서 가지고 다니기 좋을거 같아요
색상- 23호 정도 피부인데 연한 4개 색상이 거의 피부색이랑 비슷했어요
갈색계열 한줄, 붉은계열 한줄, 밝고 어두운 글리터색상 하나씩이라 이라 원하는대로, 그날 화장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가능해요 파우치에 들고다니면 다른 섀도우는 필요 없을거 같아요!
케이스에 신경을 많이 쓴게 눈에 보여요. 안에 필름지도 예쁘게 프린팅 되어있어서 아까워서 못버리겠더라구요.
손으로 문질러 봤을때 진짜 엄청 부드러웠어요. 약간 파우더 같은 느낌? 되게 곱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른 리뷰처럼 보이는대로 발색이 되게 연한편이에요. 특히 맨 왼쪽 밝은색의 섀도우는 거의 티가 안나요 손등도 눈 위도. 이색은 대체 왜 만든걸까 의문이 드는 색...
연하고 부드러운 발색이라 피부가 하얀분이나 평소 청순한 화장 혹은 연한 화장 좋아한다/ 분위기잡힌 자리에 참석을 자주 하는 편이다 등의 이런분들이 사용하시기에 좋을거같아요. 저는 피부톤이 어두워서 여러번 발색해야했는데 요즘 연하고 청순한 화장을 하고싶어해서 너무 만족해요.
질감이 파우더같은 질감인데 그래서 그런지 저는 여러번 덧발라서 발색을 진하게 올리려 하는데도 눈에 끼임현상이 없었어요.
또 가루날림이 있긴한데 저는 크게 신경쓰지않았어요. 심하지 않다 느꼈고.
웜톤 쿨톤 두루두루 잘 쓸거같아요. 발색이 진하지 않으니까 연하게 올리면 색이 뜨거나 이질감이 느껴지진 않아요.
저는 손으로 바르고 브러쉬로 풀어주거나 베이스 하나면 브러쉬로 바르고 손으로 살살 해주는편이에요. 그게 발색도 잘되고 예쁜거 같아요.
팔레트가 작은편인데 색 하나당 크기가 엄지손톱보다 조금 큰 정도인거같아요.
아 그중에 붉은 쉬머 섀도우가 색깔이 정말 예뻤어요!!!!!!!!!!!
그리고 이거 배우 유인나씨가 만들었다 했는데 이걸로 화장한거 보면 여배우 화장이 이런느낌이겠구나 싶을때가 있어요..ㅎㅎ
일단 포장지부터가 매우 고급스럽게 느껴져요
부들부들하니 감촉이 좋아요
케이스도 무광에 고급스럽고 감촉 좋아요
자석으로 부드럽게 열리고
디자인 차분하게 예쁘게 나온거같아요
저는 진한 화장이 안어울려서 이 팔레트 매우 기대를 많이 했는데요
입자가 고와서 가루날림이 심해요. 그래서 손가락으로 발랐습니다
가루 감촉 좋구요
색은 역시나 생각대로 여리여리했어요
속쌍인데도 저녁까지 크리즈 안생기고 좋았구요
쉬머 펄은 첫번째거 애교살에 바르고 두번째꺼 무심결에 눈두덩이에 듬뿍 올렸다가 발색이 갑자기 확 짙게 나와서 놀랐어요..ㅎ 두번째 쉬머는 발색 잘 됩니다..ㅎㅎ
얌전하고 차분한 화장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팔레트 만족하실거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디자인은 만족스럽고
색구성도 괜찮은데
재구매로 이어질 매력은 약한거 같네요
평가단 제품으로 받아서 써봤는데 정가주고 사긴 퀄리티가 조금 아쉬워요.
케이스는 일단 작고 예뻐요.
생각보다 작고 예쁘고 귀여운데 자석이라 여닫는것도 편리해요.
색구성은 봄웜이나 여쿨이 쓰기좋은 톤들로 구성되어 있는데 무펄섀도우는 예쁘지만 유펄섀도우가 별로예요. 뭔가 버석버석;; 색도 여쿨인 제 피부에선 따로놀구요.
치*이치* 팔레트 생각이 나는 색구성인데 발색이 약한편이라 피부가 흰편이 아니면 별로일 수 있어요. 전 21호 피부인데 자연스럽게 쓰기 딱 좋았달까요.
무펄음영섀도가 갖고싶은 봄웜라이트&여쿨라이트 추천템이고 꼭 할인받아서 사세요. 3만원 퀄이라기엔 에*드 급인것 같아요.
색 구성이 너무 이뻐요! 웜톤 쿨톤 다 쓸 수 있는 컬러 조합입니다. 화려한 메이크업보다는 얌전하고 분위기 있고 차분한 메이크업에 더 어울리는 팔레트에요
가루 날림은 약간 있는거 같은데 그닥 단점으로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크기가 생각했던거 이상으로 작더라고요. 저는 작은 걸 더 선호하긴 하지만 가격에 비해선... 너무 작아...
그래도 너무 이뻐서 요즘 이것만 주구장창 씁니다!
생각보다 작아서 좀 놀랐지만ㅋㅋ 감성적인 패키지에 새삼 감동이네요ㅋㅋ 입자 고운 매트타입과 새틴 타입 펄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색구성은 무난하고 발색력도 부드러워서 고르게 잘 발리는 편이나 가루날림이 좀 심한 듯 해요. 브러쉬로 살살 찍어도 완전 날려요ㅜㅜ..렌즈 착용하고 사용했다가 다시 세척했네요. 것 빼고는 전반적으로 나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