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용 받자마자 꽤 작아서 놀랐쯉니다
컴팩트한 것을 밀고있는 거 같긴한데,,,
작은데 10개 색상있다해서 열어봤더니 욕시나 쪼꾸맣게있더라구요 ㅋㅋㅋ 그래도 색구성은 꽤 알찹니당
근데 엄지손톤 열개 크기가 3만원이라니 이부분은 생각해볼 부분...
일단 색상들은 무난해요,
첨에 발색했을때는 손으로 했어서 발색력 괜찮다 하구
담날 브러쉬로 화장하는데 가루날림 쩌러유,,ㅎ
깜놀쓰 그래서 손으로 화장하긴했는데
저는 자글자글한 펄을 조아하고 섀도우는 연하게 하는 걸 조아해서 눈위는 파레트에있는 색상들로 잘 썼었는데 애교살이나 포인트 주기엔 아쉬웠어요!
그래서 저는 쏘쏘 드려요,,,!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