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페어 라인은 앰플만 써봤는데, 그 앰플은 개인적으로 너무 오일리해서 끝까지 사용하지 못했음.
그래서 시카페어 라인은 쳐다도 안 봤었는데, 남자친구가 이 크림 쓰는걸 보고 괜찮아보여서 나도 구입함.
내 피부가 지복합성이라 그냥 크림은 아무래도 너무 꾸덕하고 기름질 것 같았는데,
젤 크림이라 그런 점 없이 잘 흡수되서 좋았음.
겨울에 쓰기에 적당한데, 봄 여름은 어떨지 아직 잘 모르겠음.
가격도 할인할 때 28000원에 샀는데, 용량이 80밀리라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하고,
적은 양으로도 넓게 펴바를 수 있을 정도로 발림성이 좋아서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음
아직 어마어마한 장점은 못 찾았지만,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은 크림이라 생각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