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젤 크림은 다 거기서 거기인 줄 알았는데 이건 미치게 좋네요.
젤 타입 사용하면 표면에 필름처럼 번들거리는 막이 생기는 게 너무 싫었는데 요건 그런 것도 없고 그냥 스며듦.
딱히 건조함을 느끼기도 어렵고 피부에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느낌으로 굉장히 산뜻함.
가장 좋은 점은 알로에나 다른 수분 젤은 처음에 발랐을 때의 아주 일시적인 쿨링 효과때문에 홍조가 완화되는 듯싶었으나 바로 다시 붉어지곤 했는데 이건 쿨링 효과는 없지만 홍조가 지속적으로 완화됩니다.
진짜 화장품을 일주일에 몇개를 쳐사는지 모르겠는데 당분간은 다른 거 쳐다보지 않고 이걸로 버틸 수 있겠네요.
가격도 너무 착하고 모든 면에서 완전 만족!!
(참고로 시카페어 크림은 트러블 부위가 간질거려서 안맞았습니다)
악지성인데 오일도 한 방울 섞고 센텔라 파우더도 섞어서 사용합니다.
건성-중성은 오일만 한 두방울 섞어서 사용하시면 좋을듯
이 리뷰는 2021.03.12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