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사용할 젤크림 찾다가 유명한 닥터자르트 사봤어요!
이거 말고 그냥 크림은 여름에 좀 무거울 것 같아서 카밍 젤 크림으로 샀는데 산뜻하게 마무리되고 번들거리지도 않아서 너무 좋아요! 아주 약간의 쿨링감까지^^,, 턱에 트러블 자국이 있어서 시카로 잘 다독여주면(?) 언젠가는 없어질 것 같아 꾸준히 발라보려 합니다. 아직까지 뭐가 나거나 큰 단점이 생기지는 않았어요! 지성분들 여름에 쓰기 좋은 크림같네요!!
하지만 제일 큰 단점이 있긴합니다. 그건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