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페어 라인이 저에게 잘 맞아요
수분크림 전 단계에서 사용해주는데
흡수도 잘 되고 끈적임도 없고 수분효과가 있어서
건조한 피부가 촉촉해요
워낙 울긋불긋하게 잘 올라오는 피부인데
금방 가라앉거나 없어진다거나
진정효과가 드라마틱하게 있는건 아니지만
더이상 트러블이 생기거나 하지 않았고
보습력이 좋아서
꾸준히 사용하고 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마지막에 이거 조금씩 짜서 마무리 하는 편입니다. 민감 피부에 좋을 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ㅎㅎ 촉촉한 젤 타입입니다. 그런데 이걸 다 흡수시키지 않고 화장을 해서 그런지 가끔 파데가 밀려 나오는 경우가 있어요ㅠ 충분히 흡수시켜주고 메이크업 시작하시길 추천드려요!
특유의 끈적이는 느낌 때문에 젤 제형 자체를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시카페어 카밍 젤 크림은 초여름~초가을 사이에 잘 썼습니다. 바른 직후의 수분감은 충분하고 흡수가 아주 빠르진 않지만 그렇다고 아주 느리지도 않죠. 보습력도 괜찮아서 여름 기준으론 하루 종일 괜찮습니다. 부족하다 싶으면 눈가가 당기는데 이 제품 쓸 때는 전혀 못 느꼈네요. 반투명 연록색 제형이 시원해보이기도 하고요. 남자 & 여름의 조합이면 이 젤 크림 하나만 발라도 괜찮을 듯합니다.
튜브형이라 좋아요! 양도 많고요
여드름 진정에 좋다고 해서 지인들한테 추천받아 샀는데 여드름이 더 나지는 않는 것 같아요. 싹 없어지는건 욕심인가봐요,,, 그치만 볼에 발라도 속건조나 유분기가 부족하단 느낌이 없어 유수분 밸런스도 잘 맞는 듯해요. 이거 하나로만도 충분해서 재구매 의사 있음
샘플써보고 괜찮아서 구매했습니다.
80ml로 용량이 넉넉하고
젤 크림 제형인데 튜브에 담긴 것이 쓰기 편해요!!
젤 제형을 좋아해서
만족하며 쓰고 있습니다!
진정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바를 때 살짝 피부온도가 내려가는 것 같고..
가벼운데 꽤나 촉촉해요
보습효과를 기대하긴 어렵지만
역시 여름엔 젤크림!!
피부가 뒤집어졌을 때 유분감이 덜한 진정용 수분젤로 좋아요
민감성 수부지라서 너무 유분이 많은 제품은 지양하는데 시카페어 카밍젤이 딱 너무 건조하지도 않고 반면에 촉촉함은 오래 가서 밤에 바른 후에 자고 일어나도 피부가 너무 메말라 있지 않아서 데이용 나이트용 불문하고 만족했어요!
이거 정말 가볍고 촉촉해요 수분크림느낌에 더 가까운데 보습크림느낌도 쪼금 들어요 그리고 저만 그런지는 모르갰지만 이거 쿨링 기능있나요?? 여름인데 냉장고에 안넣었는데 되게 시원해???? 옆에 같이두는 앰플은 그냥 평범한 미온수같은데 .. 네 일단 제형 얘기를 더 해보자면 저는 무조건 수분 ! 파인데 제가 유분기를 되게 싫어해요 끈적이는아이도 거르는데 이 재품은 정말 산뜻수분 고런 느낌 ㅋㅋ ‘완젼 산뜻해 !! 전혀 끈적임이 없어!!’는 아니에요 🙏 근데 정말 가벼워요 80ml양도 아주 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