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제품의 끝판왕.. 이거지.. 진짜
“끈적함 없는 수분크림! 따뜻한 봄, 여름에 무조건 추천 / 가을, 겨울에는 세럼과 (for 복합성)”
3통째 쓰는 중 (with 시카세럼)👏👏👏👏👏
제 피부는 넘 까다로워요. 일반 젤 크림 (수분감 있고 유분감 아예 없는) 바르면 찢어질 듯이 건조하고 화장이 걍 안 먹어요. 넘 건조해서 뱉어내는.. 그리고 보습크림 바르면 건조하지는 않은데 요즘같은 후덥지근한 날씨만 되도 마스크 안에 유분이 잔뜩 올라와요. 정말 어디에 장단을 맞춰야 하는지.. 그래서 유수분 밸런스가 어느정도 맞는 젤 크림이 제격인데요! 딱 이 크림이 제 니즈에 맞는 것 같아서 좋아요.
지성분들, 피지 분비가 넘 원활하신 분들은 오일 성분 안 맞으신다는 이야기 많이 하시는데 수부지나 복합성 분들은 어느 정도의 오일함량은 필요할 거예요! 아니면 피부 장벽 다 망가져요 과거의 저처럼..
좀 비싸긴 한데 그만큼 진정속도가 미쳤고 사용감이 넘 좋아서 거지가 되지 않는 한 계속 쓸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