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는 느낌이 좋음. 진정효과 어느정도 있는거 같음(가벼워서 진정효과가 엄청 크진 않아요)
단독으로 바르기엔 건성한텐 건조할 듯 (무겁지 않은 제형)
수분>유분
*겨울보단 여름용 수분크림 같습니다!
+뭔가 중독성 있는 젤 크림
+진정 케어, 여드름을 더 집중적으로 관리하고 싶으신 분들은 시카페어 크림 사용해 보세요
왜 유명한지 모르겠음
우선 제형은 수분크림처럼 묽은 제형임
짜서 바르면 수준크림처럼 발림 하지만 수분크림보다 수분기가 금방 날라가서 방금 발랐음에도 불구하고 건조하다고 느껴짐
또한 피부가 진정되는것이 아니라 이제품 사용 후 피부가 뒤집혔음
가격도 싸지도 않고 제품력으로도 장점이 무엇인지 모르겠어서 비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