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형
흘러내리지 않는 반투명 그린컬러 젤 타입 크림. 펴 바르면 수분감과 영양감이 느껴지는 제형
☀️발림성, 마무리감
피부에 롤링하면 예민 해 있던 피부가 진정돼서 너무 신기해요.
붉어져 있던 피부. 가끔씩 올라오는 트러블. 마스크 안에서 고분분투하는 좁쌀트러블을 부드러운 시카젤크림이 싸악 감싸줘 진정효과를 빠른 시간 내에 느낄 수 있어요.
부드럽고 영양감있게 발라지고 끈적임 없이 산뜻하면서 촉촉하게 마무리 됩니다.
☀️사용한 뒤 피부 컨디션, 효과
바르자마자 숲 속에 온 둣한 향이 나면서 피부 진정을 바로 느낄 수 있는 크림이에요. 무엇보다 피부 속당김을 잠재워 줘서 한여름에는 시카 젤크림 하나만 사용해도 좋을 정도로 산뜻하면서도 촉촉한 시카크림이에요.
요즘에는 시카제품들이 다양한 형태로 많이 나오는데,
저는 젤 크림으로 된 걸 제일 선호하는 편이에요-
닥터자르트 카밍 젤 크림도,
젤 크림이라서 초록투명한 제형에
바르기만 해도 시원해 질 것 같은 느낌이거든요!
가볍고 촉촉하게 발리는 제형이라서
흡수도 좋고,
여러번 레이어드 해도 밀리지않는 제형이라서 너무 좋아합니다.
건성분들보다는 지성분들이 가벼워서 더 좋아하실 제형!
장점) 가벼움 / 발림성 / 흡수성
건성이고 얇은 피부에 적합하다고 ㅇㄹㅂㅇ 직원분이 추천해주셔서 샀는데 여름에 쓰기에 진짜 괜찮다
적당히 가벼워서 낮에는 이거 하나만 발라도 좋을 정도
밤에는 좀 더 많이 바르거나 에센스 두어번 발라주고 바른다
다만 건조해지기 시작하는 시즌에는 이거 바르고 다른 크림을 또 발라줘야 될 것 같다
젤 크림이라 발림성도 좋고 빠르게 스며든다
진정은 잘 모르겠긴 한데 뭐가 더 나지는 않아서 슬쩍 장점란에 써봄
단점) 가격 / 휘발성…?
수입이 없는 나같은 자에겐 살짝 부담스러운 정가
시간 좀 지나면 은근슬쩍 건조해짐
이것도 제가 실제로 한통 다 썼던 크림이에요! 제가 끈적한 크림을 별로 안좋아하거든요! 아쿠아크림 같은 젤리같은 형태를 좋아하는데 이게 딱 그래요! 젤 크림이라 그런지 발리는것도 쉽게 발리고 흡수도 빠르고 끈적거리지 않습니다... 끈적한거 싫으신데 여드름 고민이신분들 써보세요! 좋아요
왜 유명한지 모르겠음
우선 제형은 수분크림처럼 묽은 제형임
짜서 바르면 수준크림처럼 발림 하지만 수분크림보다 수분기가 금방 날라가서 방금 발랐음에도 불구하고 건조하다고 느껴짐
또한 피부가 진정되는것이 아니라 이제품 사용 후 피부가 뒤집혔음
가격도 싸지도 않고 제품력으로도 장점이 무엇인지 모르겠어서 비추함
일단 성분이 좋아서 안심하고 썼어요.
이 제품은 여드름성 피부에 좋다고 해요.
저는 평소 여드름은 없고 건조함이 문제라
제 피부랑 완전한 찰떡궁합은 아닌 것 같아요. 너무 산뜻하달까.. 저는 보습감이 좋은 크림을 선호하거든요. 저와 반대로 '유분감 있거나, 무거운 크림은 싫다' 하시는 분은 더 좋아하실 것 같아요!
피부 진정에는 효과가 있는 듯 해서 진정 용도로만 사용하고 있어요. 투명한 에메랄드빛 젤인데 발림성이 좋아요~
확실히 붉은끼는 많이 사라졌어요!
아직 한달도 안써봐서 그런지 그렇게 좋은 큰 효과는 보지못햇어요,, ㅠㅠㅠ 좀 더 써보면 확실히 효과볼수잇을꺼같아여! 그리고 젤 타입이라 가볍게 바를수도 잇고 끈쩍함이나 답답함 느낌을 주지않아서 확실히 부담없이 편하게 바를수있고 발림성도 좋아서 짱짱!!!
특징 : 연초록의 반투명한 젤 타입 크림입니다. 그냥 시카페어 크림보다 손이 많이 가서 예상외로 신기방기?!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라인의 특성상 유분감이 있기때문에 일반 젤 크림보다 흡수 속도가 더딥니다.
장점 : 발림성이 부드럽고 적은 양으로도 많은 부위를 커버할 수 있어요. 여름, 여름~가을 가는 환절기에 쓰기 좋아요. 시카 세럼이랑 같이 쓸때 효과가 좋습니다. 갑자기 좁쌀 여드름 오도도도 올라올때 드라마틱 하진 않아도 꽤 쏘쏘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젤 타입치고는 유분감이 있어서 보습 효과가 좋더라구요.
단점 : 이상하게 닥터자르트 제품들은 한두개 골라쓰고 + 다른 제품과 같이 쓰면 장점이 사라집니다. 시카 페어도 다른거랑 같이 쓰면 효과가 별로 없어요. 얘도 세럼 크림과 같이 안쓰면 그냥 크림 바른거 같아요. 참고 하셨으면 좋겠어요.
성분도 괜찮고 후기도 좋길래 고민 없이 질렀어요.. 피부만 좋아질 수 있다면야 돈 투자하는 건 아깝지 않아서 면세점에서 3만3천원정도에 구매했어요.
솔직히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후기만큼 좋다면야 기꺼이 몇 통이고 살 의향이 있었는데.. ㅠㅠㅠㅠㅠ 발림성도 참 좋고 시원한 느낌 들어서 진정되는구나 싶었거든요.. 장점은 이거밖에 없어서 바로 단점으로 갈게요ㅠㅠ
아무리 화장품때문에 피부가 뒤집혀도 이정도로 크고 아픈 여드름이 난 건 처음이에요... 진짜 놀랬어요.. 첫째날까지도 아니겠지 후기가 이렇게 좋은데 하면서 그냥 넘겼고 둘째날은 좀 심해지길래 크림이 문젠가..? 싶었는데 아닐거야 하면서 계속 발랐어요ㅠ 셋째날부터 지금까지 피크네요.. 원래 쓰던 토리든 크림으로 돌아오니까 오른쪽 볼은 나아졌는데 왼쪽이 심각해요ㅠ 짜지지도 않고 빨갛게 욱신거리면서 원래 피부로 안 돌아오네요..오일 성분이 안 맞는건지..
저처럼 초예민 피부는 조심하세요ㅠㅠ 원래도 좋은 피부는 아니었지만 이정돈 아니었거든요..
세번 쓰고 피부가 아플정도로 뒤집어지니까 돈이 너무 아까워요.. 심지어 인터넷에선 2만원대에 팔아서 더 억울 ㅠ
언제 또 되돌아올까요 피부가.. ㅎ하 잘 맞는 분들 부럽네요ㅠ
*개복치 초예민녀의 인생템
1. 인진쑥 추출물->스킨팩으로 진정시킴
2. 쿠피 앰플->넘 비싼데 양이 적어서 4통정도 쓰고 지금은 안 쓰지만.. 다시 쓸 예정
3. 토리든 세럼->저렴한데 순함
4. 토리든 크림->조금 건조한 감이 있지만 이거만큼 피부가 편안한게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