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는 느낌이 좋음. 진정효과 어느정도 있는거 같음(가벼워서 진정효과가 엄청 크진 않아요)
단독으로 바르기엔 건성한텐 건조할 듯 (무겁지 않은 제형)
수분>유분
*겨울보단 여름용 수분크림 같습니다!
+뭔가 중독성 있는 젤 크림
+진정 케어, 여드름을 더 집중적으로 관리하고 싶으신 분들은 시카페어 크림 사용해 보세요
☀️제형
흘러내리지 않는 반투명 그린컬러 젤 타입 크림. 펴 바르면 수분감과 영양감이 느껴지는 제형
☀️발림성, 마무리감
피부에 롤링하면 예민 해 있던 피부가 진정돼서 너무 신기해요.
붉어져 있던 피부. 가끔씩 올라오는 트러블. 마스크 안에서 고분분투하는 좁쌀트러블을 부드러운 시카젤크림이 싸악 감싸줘 진정효과를 빠른 시간 내에 느낄 수 있어요.
부드럽고 영양감있게 발라지고 끈적임 없이 산뜻하면서 촉촉하게 마무리 됩니다.
☀️사용한 뒤 피부 컨디션, 효과
바르자마자 숲 속에 온 둣한 향이 나면서 피부 진정을 바로 느낄 수 있는 크림이에요. 무엇보다 피부 속당김을 잠재워 줘서 한여름에는 시카 젤크림 하나만 사용해도 좋을 정도로 산뜻하면서도 촉촉한 시카크림이에요.
제 인생시카크림이에요!
닥터자르트에 시카제품이 몇개 있지만 이 제품은 계절 상관없이 듬뿍바르기에 좋고 피부 진정효과도 좋더라구요,
피부트러블, 수분감부족, 예민감이 극대화됐을 때 잠자기전에 듬뿍발라 사용해 주었는데 다음날 피부장벽이 탄탄해지는 느낌에 건조함이나 유분감은 없고 피부컨디션이 너무 좋아지더라구요!
이거 며칠만 발라주면 피부가 정상으로 돌아와서 긴급할 때 사용하려고 쟁여둡니다
요즘 피부가 너무 건조하고 볼쪽에 홍조며.. 미간쪽에 좁쌀이며 어마무시하게 피부가 뒤집혔는데 기분탓인지 모르겠지만
좀 진정이 되는 기분이에요
홍조가 워낙 심해서 볼 부터 콧등까지 한상 붉으스름 한데
이거 써보고 좀 나아진.기분입니다
아직 좀 더 써봐야 확실히 알 것 같아요
겨울에 2통 사서 사용했어요
겨울되니까 바로 울긋불긋하게 트고 갈라지고 난리였는데 이 제품으로 가라앉혔습니다
여름에 사용은 꺼려져요. 여름엔 약간 무거운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사용이 헤퍼요. 숭덩숭덩 쓰게 되는 제품이라서 그런지 금방 동나서 세일할 때 2개씩 사놓고 써야합니다.
가격이 조금 비싸게 느껴지는데 진정되는 제품중에 가장 빠르게 진정돼서 계속 사용하게 됩니다.
닥터자르트 시카라인을 워낙 좋아해서 이것저것 다 사용해봤는데 특히 젤타입을 좋아하는 제게 딱 맞는 제형이였어요
나이트리페어같이 엄청난 효과를 봤던건 아니지만 메이크업 전 기초 마무리단계에 발라주기 적당하고 좋아요!
또 다른 닥터자르트 시카라인과 여기저기 궁합도 좋아서 할인 할 때 꼭 하나씩 소장하는 편입니다
젤타입이기 때문에 건성보다는 지성분들에게 더 추천드려요!
건성이라 젤 제형은 가벼울거 같아서
좀 안써지게 됐어요
어쩌다 여행때 샘플 있던걸 썼었는데
진정효과 너무 잘봤고
되게 묽은 에센스? 세럼? 같은 제형이라
사용후 땡길거 같았는데
스킨 후 젤 크림 한개를 듬뿍 발라서 그런지
땡기지도 않는거에요
그래서 본품 주문해서 꾸준히 잘쓰고 있습니다
울긋불긋 진정효과가 정말 좋아서 계속 쓰게 되네요
닥터자르트 제품 거의 대부분이 정말 좋은데
이거 역시 굿입니다
젤크림으로 진정효과를 최근에 가장 많이 효과본 제품입니다.
이것저것 다 써보고, 피부 난리난거 가라앉히는 노력을 엄청 했습니다...근데 요 제품을 추천받고 써본 결과 정말 기본템이에요.
기본으로 꼭 가지고 있어야할 제품입니다. 쫀쫀하게 잘 먹고
바르고 난 뒤에 미끌미끌한 느낌이 아니라 더좋습니다. 탁탁 두들기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아침에 일어나면 피부 탱글합니다...세일할 때 꼭 쟁여놔야하는 제품입니다.
저는 다른 제품쓰고 다음날 트러블이 올라온 적이 많아 항상 잘 테스트를 하는데요, 이 제품은 트러블이 올라온적이 없어요.
뽀송하게 너무 좋습니다.
트러블이 잠깐 났을때 안바를 수도 없고 빨리 들어가길 바래서 사용한 제품입니다!
저는 솔직히 바르나 안 바르나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다른 분들은 효과가 좋아서 저도 내심 기대 했는데 솔직히 전 비슷했어요 ㅋㅋㅋ
근데 중요한건 제 남동생은 트러블 날때 정말 잘 맞아서 진정된다는 거에요.
역시 화장품은 사람 바이 사람인거 같아요
써보고 싶은 분들은 샘플로 먼저 써보시고 맞으시다면 본품으로 구입하길 바랄게요!
턱주변에 이유모를 좁쌀이 나기 시작해서 이거 바른지 이틀만에 없어졌어요ㅋㅋㅋ
흐르듯 주루룩 거리는 느낌이라 건조하겠다 싶었는데 엄청 건조한 느낌도 아니였고 무엇보다 진정에는 찐이구나 싶었습니다. 여드름이나 뾰루지가 많이 나는편은 아니고 대자연 다가오기전에 한두개씩 올라오는데 그때 발라도 좋을것같아요!
튜브형이라 좋아요! 양도 많고요
여드름 진정에 좋다고 해서 지인들한테 추천받아 샀는데 여드름이 더 나지는 않는 것 같아요. 싹 없어지는건 욕심인가봐요,,, 그치만 볼에 발라도 속건조나 유분기가 부족하단 느낌이 없어 유수분 밸런스도 잘 맞는 듯해요. 이거 하나로만도 충분해서 재구매 의사 있음
내가 젤크림을 안좋하는데 이걸 산게 문제겠지 오리지널 시카크림은 너무 제형이 무거울것같아서 젤크림으로 선택했는데ㅜ
제품은 나쁘지않음 젤크림이라 가볍게 바르기 좋음
그런만큼 이거 다음에 뭘 안발라주면 자주 건조함...
젤크림이라 흡수가 빠른건 좋은데ㅜ
진정효과는...잘모르겠음 역시 피부상태 안좋으면 화장품 이것저것 살돈으로 피부과 가야함
그래서 이 제품은 마스크팩 바르기전에 사용해주는편 가볍게 기초끝내고 마스크팩해주면 괜찮은듯 재구매의사는 없음
샘플써보고 괜찮아서 구매했습니다.
80ml로 용량이 넉넉하고
젤 크림 제형인데 튜브에 담긴 것이 쓰기 편해요!!
젤 제형을 좋아해서
만족하며 쓰고 있습니다!
진정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바를 때 살짝 피부온도가 내려가는 것 같고..
가벼운데 꽤나 촉촉해요
보습효과를 기대하긴 어렵지만
역시 여름엔 젤크림!!
올영에서 일하면서 많은 셀링을 해봤지만 테스터하면서 혹했던 게 잘 없었는데 이건 진짜 혹했다. 추천해드리면 100이면 100 다 사가셨던 전설의 제품..☆
수분크림으로 찾으시는 분들은 이거 꼭 써보시길.
장점 : 쿨링감과 시카냄새가 정말 좋고 진정시켜주는 느낌도 확 난다. 붉어진 피부나 건조한 피부에 올리면 힐링하는 느낌! 특히 수영이나 헬스하고 나서 샤워후에 바르기 좋은 제품. 수분크림제형인데 떠서 쓰는 게 아니라 짜서 쓰는 제품이라 위생에도 좋다.
단점 : 지성은 여름에 이것만 써도 괜찮겠지만 건성에게는 그래도 건조하다는 점. 이거로만 끝내면 안된다. 몇겹 바른다고 해도 마찬가지. 이 제품은 레이어링 되는 건 잘 모르겠다. 건성분들은 꼭 이 다음에 촉촉한 크림 발라주세요!!!
#꾸안꾸
일단 진정은 잘 되는 듯 해요.. 단점이라면 미칠듯한 건조함..? 진짜 이거 하나만 바르고 2시간 이상 있으면 피부가 땡기는게 느껴지더라구여. 중성과 건성 그 사이 어딘가 있는 제 피부까지 느낄 정도면 악건성이신분은 단독사용은 힘들것 같네요.. 저 같은 경우는 인진쑥 추출물 원액과 같이 사용하니까 단독으로도 쓸만했어요. 그리고 양이 좀 적다는거.. 양이 적은데 가격대까지 높아버려서 재구매는 하지 않을거 같아용.
일단 성분이 좋아서 안심하고 썼어요.
이 제품은 여드름성 피부에 좋다고 해요.
저는 평소 여드름은 없고 건조함이 문제라
제 피부랑 완전한 찰떡궁합은 아닌 것 같아요. 너무 산뜻하달까.. 저는 보습감이 좋은 크림을 선호하거든요. 저와 반대로 '유분감 있거나, 무거운 크림은 싫다' 하시는 분은 더 좋아하실 것 같아요!
피부 진정에는 효과가 있는 듯 해서 진정 용도로만 사용하고 있어요. 투명한 에메랄드빛 젤인데 발림성이 좋아요~
샘플로 세럼 크림 젤크림 모두 사용해봤는게 젤크림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크림은 좀 꾸덕해서 그렇고 세럼은 효과를 잘 모르겠어서 셋다 쓰고싶진 않았어요 셋다 쓰려면 가격도 장난아니고ㅋㅋ 일단 싹 흡수되고 산뜻한 느낌이 너무 좋아요 원래 무거운 것보단 젤크림 좋아해서 ㅋㅋㅋ 좀 붉게 달아올랐을때 진정효과가 있어요 이것만 발라서는 건조하고 전 밤에 스킨 에센스 젤크림 + 수면팩 or 조금리치한크림 발라주는데 아침에 피부가 맑고 좋아요
쓰다보니 별로 ㅋㅋㅋ 요즘같은 환절기에 너무 건조함 차라리 크림이 낫다는 생각
역시 화장품은 사바사인것 같아요.
글로우픽 후기도 좋고 제 친구도 몇 통 쓸 정도로
좋다고 해서 올영 세일할 때 샀는데
저랑은 너무 안 맞네요ㅠㅠ
타사의 수분크림 쓰면서 왼쪽턱에 왕여드름이 4개나 나서 진정효과 있다는 이 제품을 샀는데 왼쪽 여드름이 다 가라앉으니까 이제는 오른쪽턱에 왕여드름 폭발했네요ㅠㅠ그냥 환절기라서 나는 거겠지하고 계속 쓰다가
너무 심해져서 이 제품 그만 사용하니까 오른쪽턱에
났던 왕여드름이 이제는 수그러들었어요...
수분감이라도 있으면 쏘쏘라도 줬을텐데 속건조를 잡아준 효과도 없어서 별로 줍니다.
가격도 비싸고 올영에서 워낙 밀고 있는 라인이라
기대하고 샀는데 조금 실망이네요...
요즘 피부에 각질들 때문인지 뾰루지들이 올라와서 고민이었음
근대 마침 쓰던 크림이 다 떨어졌길래 수분크림을 살지 시카크림을 살지 고민하며 무작정 올리브영으로 gogo-~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가지 제품 테스트해보며 글픽 리뷰들도 꼼꼼히 살펴보고 하던중 이 제품을 접하게됫음ㅋㅋㅋㅋㅋ(테스트 하는데 30분이넘었어서 슬슬 눈치가 보이기도...ㅎ)
수분크림과 시카크림 중 고민했었는데 이 제품은 두가지 다 해당이 되는 제품이여서 맘에 듦!!
촉촉하면서도 피부진정효과도 있구 냄새도 난 괜찮은향이라 만족했었구 무엇보다 28000원에 할인을 하고 있어 더 더 맘에들었던거같음ㅎㅎㅎ
여름에쓰기에 참 괜찮은제품인듯하여 나의 여름은 요 아이로~(더 좋은게 나타나면 갈아탈수도 있......음....)
진정효과⭐️⭐️⭐️⭐️
보습력⭐️⭐️⭐️
성분 ⭐️⭐️⭐️⭐️⭐️
동생이 심한 여드름 피부라 여드름에 유명한 웬만한 제품들 거의 대부분 써봤습니다 (아벤느 시드물 이솔 이니스프리 클레어스 스킨푸드 등등)
이번에 샘플 이벤트할때 시카페어 라인 다 써보고 유일하게 본품 구매한 제품이에요
그 중에서도 진정효과에 탁월한 제품이에요
여드름을 없애주는 제품은 아닌것같고 "진정효과"과 있는 제품입니다
저랑 동생 둘다 한창 뒤집어진 피부에 써봤는데 일단 여드름 유발은 전혀 없었고
여드름을 짜기 좋게 만들어주고 피부 열감 없애주고 짜고난 여드름 진정에 좋은편이었어요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하면 실망할 수도 있지만 이정도면 괜찮은 제품이라 봐요 그리고 말 그대로 젤크림이라 보습력을 크게 기대하면 안될것같습니다
여드름이나 피부 진정용 산뜻한 크림을 원한다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진정에 탁월한 효과를 보입니다.
피부가 안 좋아서 화끈거릴 때
수딩젤 많이 썼는데
이건 즉각적으로 열감을 내려주더라구요.
게다가 피부가 예민해서 안 맞으면
더 얼굴이 화끈거리는데
그런 일 없이 착 가라앉아서
진정되는 느낌입니다.
가벼운 질감에 진정효과를 찾는다면
좋은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