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난하고 시원한 젤크림
워낙에 닥터자르트 초창기 비비부터 사용하고 브랜드 신뢰도도 높고 그래서 이 제품 워낙 마케팅도 많이하고 그래서 사용해봤어요~ 친구가 엄청 많이 바르기도 하고 그래서 저도 샀는데 젤타입이라 제 취향 제형이라 넘 좋았어요!
근데 생각보다 뭔가 엄청 진정되거나 수분이 충전되는 느낌은 아니고, 약한 느낌? 순하다기보다 효과가 좀 약하다는 느낌이 들긴해요~
겨울은 택도없고 여름에서 봄가을 데이크림으로는 괜찮고, 봄가을도 나이트크림으로는 부족합니다.
하지만 향 좋고, 제형 좋고 사용하고 싶지만 가성비가 ㅠㅠ 가격이 비싼것 같아요..요즘 워낙 시카제품 저렴해져서 가성비에서 떨어지는것 같아요.
가볍게 다른제품에 덧바르고 싶은데 가성비로 막 팍팍 쓰게는 안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