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진생 수면 크림
최신 순
규림코기
38세
여
복합성
4
2021.12.15 [수정됨]
겨울이 다가오고 크림이 필요해서 주문해서 쓰고있어요 제형이 쭉 늘어나는 점성이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스패츌러가 없네요 살짝 그부분이 아쉬워요 나이트전용으로 쓰고있어요 건성이신분들이 쓰기에는 좋을것같구요. 바르고자면 확실히 다음날 피부가 촉촉하고 생기있어보여요 가격도 착한편이고 보습도 나뿌지않아서 계속 재구매할예정이에요 한동안 ahc제품을 안썼는데 . 다시 돌아왔네요
이 리뷰는 2021.12.14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
3
sjby
28세
여
건성
5
2019.01.03
이 제품 네통 비웠습니다. 제형이 묽게 점성이 있는 제형이라 바를때 로션이 늘어나긴하지만 그래서 발랐을때 확실히 빨리 흡수되고 끈적이지도 않습니다. 발랐을때 젤크림같은 느낌이지만 젤크림보단 더 끈적이는 제형이에요 바르고나서는 끈적이지않고 빠르게 흡수됩니다 이거 바르고 다음날엔 피부가 쫀쫀해요 봄 여름 추천해요 저는 건성이라 겨울에는 이거 바르고 꾸덕한 로션 오일까지 발라줍니다
0
리뷰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