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 기간에 구매했습니다!
올리뉴 앰플이 히알루론이랑 비타민이 합쳐진 앰플이라고 해서 가격이 좀 더 비싸도 이걸로 구매했구요!
일단 앰플 형식으로 그때 그때 개봉하니까 위생적으로 쓸수 있고 앰플캡도 주니까 좋더라구요!
앰플류는 가격이 비싸다보니 자주 사용못했는데
가격도 저렴해서 나이트케어로 관리했는데
다음날 아침에 확실히 피부결이 정돈되고 촉촉한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다만 앰플 개봉하면 가급적 빨리 사용해야하는데
아무래도 양이 많아서 여러번 사용하게 되서 용량을 좀 더 낮추면 더 위생적으로 사용할수있지 않을까 싶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