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순
매트와매트
31세
여
복합성
3
2018.12.27
남자친구 선물로 구매했어요. 남자친구가 평소에 베이스류를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이건 선비비라 제형이 가벼워서 손이 자주간다네욤ㅎㅅㅎ 커버력은 완벽까진 아니지만 쏘쏘? 나쁘지 않은 정도에요. 단점은 다크닝이 좀 빨리 온다는거? 스킨케어 꼼꼼히 한 다음에 바르셔야 할 것 같아요. 컬러는 어둡다고 되어있는데 막 어두운 정도는 아니고 보통 23호정도 되는듯합니당
0
리뷰 작성
히든댓 커버 선크림 [SPF50+/P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