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빼고는 별로
세일때 1+1해서 200ml 2개 구입했어요. 여름내내 온가족이 바르려구요. 그런데 백탁이 너무 심해요. 워터프루프인건 좋은데 이정도 대용량 출시했으면 평소에도 바를수 있게 나와야 하는거 아닌가요? 이건뭐 진짜 물에 들어갈때나 바르라고 나온듯 ㅜㅜ
발림성도 너무 꾸덕하고 잘 펴발라지지 않아서 대용량으로 잔뜩산거 후회됩니다. 같은가격에 용량작고 발림성 좋은걸로 살걸 그랬나봐요. 미샤 선크림 괜찮은거 꽤 있어서 이것도 믿고 사본건데 실망임.
그리고 워터프루프라면서 땀에 얼룩덜룩 지워져요. 마스크 벗을 때마다 얼룩덜룩한 얼굴보고 놀라요. 이상태로 어떻게 수영장 같은데 바르고 갈지 의문이네요.
이 리뷰는 2021.07.19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