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순
이주앙
21세
여
건성
3
2019.07.20
음 선쿠션인데 자외선 차단력은 딱히 좋다고 못 느끼겠어요 항상 여전히 까매지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선케어 제품 사용한 후에 한 번 더 바르는게 뭔가 좀 좋더라구요 숨 브랜드 되게 좋아하는데 성분이 좋으니까 그냥 선크림만 바르고 치우는 거 보다 이거로 마무리하는게 얼굴이 깨끗해지는 기분 ,,, 차단 지수 높은걸 원하시면 강력 초강력 비추합니다 ㅎㅎㅎㅎㅎ 저도 그냥 있으니까 쓰는거지 재구매 의사는 그닥 없습니다 ㅠ ㅠ
0
민로은
22세
여
복합성
4
2019.03.31
스위트스말썬쿠션! 저는 개인적으로 펌프쿠션이 더 조은것같아융. 자외선차단력은 떨어지지만 베이스로도 좋고 순하다보니 샤워비누로 다지워져서 피부에 남을걱정은 노노에용
0
리뷰 작성
스위트 스마일 마일드 선 펌프 쿠션 [SPF32/P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