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호or22호 #노란끼있는겨울쿨톤 #T존지성 #U존and볼건성 #민감성
엄마 홈쇼핑찬스로 하나 얻어서 써봤어요. 21호 사용!
세미매트한 피부를 선호하는데 이건 촉촉한 제형이라 춥고 건조한 겨울, 봄에 써본 제품입니다.
● 컬러 : 기존 21호 보단 좀더 밝은듯한 컬러.
잿빛이 돌지않고 흰끼가 살짝도는 살색느낌.
● 사용감 : 촉촉한 제형이다보니 발림성은 나쁘지 않았으나 밀착력이 많이 아쉬웠어요. 아이라인을 그리려고 피부에 손가락을 살짝대면 그대로 찍혀서 원래피부가 보이는정도..
● 피부표현 : 촉촉하고 광나는 피부로 예쁘게 표현.
커버력은 그저그렇고 동안쿠션이라는 컨셉 때문인지 화사하고 애기 피부처럼 뽀얗고 희다(?)의 느낌으로 피부에 발색이 됩니다.
차분한느낌을 좋아하는 분들에겐 잘맞진 않을듯해요.
전 화사한느낌을 좋아해서 나쁘진 않았어요.
● 지속력 : 위에 썼다시피 밀착력이 많이 아쉬운제품이라 지속은 2~3시간이가지 않은듯 하고 무너짐 또한 지저분했어요. 전 여름을 제외한 춥고 건조한 계절에 잠시 짧은 외출용으로 사용합니당.
이 리뷰는 2019.07.22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