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식 글리터섀도우에요! 스파클링 비너스랑 스파클링 새턴이 개인적으로 예뻤어요 ㅎㅎ
글리터 크기는 다이아파우더2호정도? 반짝임도 비슷
생각보다 펄 말고 제품 본색이 잘 발색되서 놀랐어요
테스터제품은 습기가 다 날아가고 퍼석해서 글리터가루가 사방팔방날렸거든요 !
아마 강남역점이라 출시한지얼마안됐어도 테스터하는 분이많아서 그랬던듯... 테스터가 바짝말라있어도 새제품은 습식이니 걱정덜으시고..
근데 그렇다고 누르면 푹신한 진짜 습식은아니에요,,,
ㅠ
로드샵습식글리터섀도대표 샤픽이랑 비교하면 케이스는 샤인픽스처럼 만들어줘야 건조해지는걸 좀 막을수있지않나 싶은데 ( 샤픽보다 건조하게만들었으니 괜찮은가) 예쁘긴예뻐요 !
글리터만 올라가는 느낌바라시는분은 비너스 사면되실듯.. 저도 맑게 반짝이는느낌조하해서 비너스 ! 근데 다이아파우더랑 스@라랑 비교해보자면 얘는 조금 뭐랄까 바탕색이어두운컬러일수록 왠지모를텁텁함이느껴져서 별한개뺏어요
생각보다 굉장히화려하더라구요
본래 매트한걸로 먼저 컬러올리고 다음에 글리터올리려면 픽서를사용하던지 아니면 레@로우 같은 쫀쫀한 크림섀도를 써야 밀착이되는데
얘는 하나만 발라도 컬러발색도나고 글리터도 뽝!!! 하니까 그런장점...? 글리터에 힘준 섀도는 흔히가질수없는 발색력? (로드샵한정)
첫 리뷰라 부담감에 조금길게쓰긴햇는데
알바도뭣도아니고 완전 제맘에쏙드는 제품은아니지만 구입하여 작성해보앗습니당
비교하자면 피스매칭 매트 쉬머 섀도우는 완전좋아합니다 ! 그제품에 비해서는 제기준에부족하다는뜻
+) 펄이 날린다~~ 샤랄라라라라라랄라 ~~
뚜껑자꾸열었다 닫았다하니 건식섀도우 되부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