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이마트 갔다가 향에 반해서 헤어오일 사고 다시 가서 향수도 삼 ㅋㅋ
여러 향수 써봤지만 이게 진짜 내 인생향수인듯♡
전혀 과하거나 머리 아프지 않고 은은하고 여성스럽고 우아하고 달콤한 향임! 근데 흔하지 않고 그냥 엄청 포근하고 여성여성함.
뿌리면서도 기분 좋고 시간 지나서 바람불거나 움직일 때 은은하게 나는 향 맡으면 행복해짐..
잘 때도 뿌리고 자는 건 얘가 처음..
등록된 건 구모델이고 내가 산 건 50미리에 2만4천원? 정도 했던거 같은데 용기도 더 예뻐지고 지속력도 나쁘지 않음! 이거보다 한단계 위에 퍼퓸도 있는데 지속력이 긴만큼 향이 미묘하게 강한 것 같아서 나는 오드뚜왈렛으로 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