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터시나몬 색상 사용
골드펄이 자글자글한 로지브라운색상입니다. 다른 분들이 말씀하신 것처럼 외국분들이 더 잘 어울릴 것 같은 색상이에요 ㅋㅋㅋㅋㅋㅋ 아, 그렇다고 한국 분들께 안 어울린다는 말은 아닙니다. 색상만 보면 뭔가 킴카사디안이 생각나는 색상이에요. 킴카사디안처럼 태닝한 듯한 피부면 더더욱 잘 어울렸을 것 같은 느낌?? 애매한 누렁한 피부톤이라 아쉽네요.
색상 자체는 정말 예쁩니다. 한국 제품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색상 아닌가 싶어요. 처음에 이 제품을 봤을 때 글리터인가 싶을 정도로 조그마한 펄이 들어있어요.
처음에 바를 때는 촉촉하고 부드럽게 잘 발립니다. 내용물이 마르면서 입술에 촥하고 밀착되는 느낌이에요. 마무리감은 매트한 듯 싶은데 펄때문에 보이는건 매트해 보이지 않습니다. 제품 바르고 물 마셔 봤는데 묻어남은 살짝 있었어요. 지속력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저는 입술에 주름이 많아서 좀 아쉬웠는데 입술에 주름 없고 입술이 도톰하신 분들, 피부톤 어두우신 분들께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외국의 메이크업 영상을 볼때면 미세펄이 함유된 반짝반짝한 립이 많이 보이잖아요?
처음 발라본 순간 살짝 그런느낌이 들었어요 데일리로는 못바르지만 어디 클럽이나 여행가서 놀때 바르면 정말 이쁠것 같아요
디자인은 정말 이쁘구요 사실 어딜가도 조금 흔하게 생긴 디자인이지만 뭐... 에스쁘아니까!^^ㅋㅋㅋㅋ 존예예요
발림성은 처음엔 묽은리퀴드제형의 립스틱 바르는 느낌이었다가 여기서부턴 속도전ㅋㅋㅋㅋㅋ
매트하게 세팅되는게 너무 빨라서 음파음파를 하거나 펴바를수가 없어요! 풀립밖에 답이없나봐요ㅋㅋㅋ 무슨 에뛰드 레드벨벳이 홍보하던 립라커보다 세팅이 빨라요ㅋㅋㅋㅋ 이제품 사실때면 무조건 매장에서 입술발색까지 하시고 구매하시면 좋아요
제형이 너무 신기해요 바르면 입술위의 펄들이 각도에 따라 살짝 빛반사를 하니까 입술 통통하신분들은 소화를 잘하실것 같아요
대혁명 역대급립.. 어떻게 색상을 이렇게 잘뽑아낼수잇는건지 사람들이 자꾸 뭐 쓰냐고 물어봄 ㅎㅎ
나만 알고싶은 그런애임
약간 물고기 비늘? 같은 느낌나지만 그게 오히려 이쁨 ㅠㅠ
매트하게 마무리됩니다 단독으로 써도 이쁘지만 섞어서 써주고있습니다
한국에서 볼수없는애입네다.. 외국언냐들이 쓸거같은 그런 느낌입네야.. 난 고로 더살거야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