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수분층이 수분을 채워주면서
피부 표면은 되게 보송보송하게 해줘요.
분명히 촉촉한데, 겉은 보드랍다싶을 정도
의 보송함? 이라서 미스트 뿌린 것 같지도
않은 정도로 엄청 산뜻했어요.
뿌린 직후는 되게 시원하고 촉촉해요.
스킨케어 단계에서 쓰실 때는 넉넉하게 뿌리셔도
다 잘 흡수되지만, 메이크업 위에 뿌리는 것이라면 조금 1-2번 정도로 고르게 뿌려주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경우에 따라서 적절한 양 조절은 필수입니다
#마요
여름에 유분기없이 촉촉한 미스트를 찾다가 같은 계열인 인텐시브 미스트도 한병잘써서 여름용으로 요아이를 썼었는데요. 유분이 잡히는것도 잘 모르겠고 픽서용으로 쓰기에도 좀부족하고 분사력도 계속 쓰다보니 익숙해져서그런가 큰 메리트를 못 느꼈어요. 지금도 반도 안쓴채로 서랍행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