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순
cos2
32세
여
복합성
2
2026.03.31
클렌징 밤 자체의 클렌징 효과는 큰 편인 것 같았습니다. 웬만한 메이크업 제품과 립 제품이 잘 지워졌습니다. 다만 동인비가 정관장에서 나온 화장품 라인답게 어쩔 수 없는 건 알겠지만 홍삼 향이 너무 강해 개인적으로 불호였습니다.
0
hyj981029
28세
여
지성
4
2021.02.22
클렌징 오일을 쓰면 얼굴에 잔여감이 남아서 사용을 안하는데요, 클렌징 밤으로 화장을 일차적으로 녹여서 지워준후에 물로 헹궈도 잔여감이 없었습니다. 이차세안으로 클렌징 폼 해주면 깔끔합니다~
0
스니피
37세
여
건성
3
2021.01.01 [수정됨]
30대건성피부입니다 대용량 샘플로 사용해봤습니다 열어보면 불투명한 흰색제형입니다 사용시 긁어쓰거나 위생적으로 사용하고프면스패츌러 사용하면 좋습니다 향은 넘나 찐한 홍삼향이 납니다 전 한방향을 좋아해서 괜찮았어요 세정력도 좋고 사용후 크게 피부당김은 없는 모난게 없는 클렌징밤입니다 단점은...가격보소;;;와우ㅋㅋㅋ 재구매의사 굳이ㅠㅠ로드샵 요즘 잘나와여..;;;;
이 리뷰는 2021.01.01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
0
리뷰 작성
윤 클렌징 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