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운데이션 위에 바르려고 1호로 선택했어요
제형은 매우 꾸덕하고 매트한 타입이고 그만큼 밀착력도좋아요! 잘밀착돼서 지속력도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하지만 피부 건조하신분들한텐 많이 건조할것같네요! 제가 파워지성이라 더블웨어에 파우더까지 해도 좀 지나면 기름으로 번들거리는데, 더블웨어 위에 얹었을때 뻑뻑한느낌이었어요!
커버력도 그럭저럭..?가릴건 다 가려줘요! 무난한것같아요.
하지만 너무 매트하다는게 단점이되는거같기도하고.. 그냥 저한텐 가성비 괜찮은 제품정도(?) 로 느껴진것같아요!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