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은 점
1. 색이 회색끼없이 잘 뽑음
2. 커버력 상 (점, 다크서클, 트러블 다 가려짐)
3. 손가락, 브러쉬, 퍼프 모두 궁합이 좋음
# 이건 별로
1. 단지형이라 먼지가 조금 붙음
2. 많이 뻑뻑한 제형이라 기초를 안 하면 각질이 뜸
# 향&색
향-비누향이 남
1.5호-더샘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 1.5랑 비교했을 때 똑같은 색상임, 21호가 쓰기 무난함
# 재구매의사X
트러블이 잘 안 나는 피부라 재구매는 안 할 것 같음, 대신 용량이 많아서 오래 쓸 듯
# 요약
극건성분들은 쓰기 힘드실 것 같고 점이나 트러블 같이 국소부위를 커버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 넓게 펴바르는 용은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