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은 점
1. 색이 회색끼없이 잘 뽑음
2. 커버력 상 (점, 다크서클, 트러블 다 가려짐)
3. 손가락, 브러쉬, 퍼프 모두 궁합이 좋음
# 이건 별로
1. 단지형이라 먼지가 조금 붙음
2. 많이 뻑뻑한 제형이라 기초를 안 하면 각질이 뜸
# 향&색
향-비누향이 남
1.5호-더샘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 1.5랑 비교했을 때 똑같은 색상임, 21호가 쓰기 무난함
# 재구매의사X
트러블이 잘 안 나는 피부라 재구매는 안 할 것 같음, 대신 용량이 많아서 오래 쓸 듯
# 요약
극건성분들은 쓰기 힘드실 것 같고 점이나 트러블 같이 국소부위를 커버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 넓게 펴바르는 용은 아님
제가 팁컨실러 유명하다는거 다 써봐도 못느꼈던 매력을 얘한테서 느껴보게 되네요😍 전 가릴 잡티는 크게 없는데 다크가 있는편이여서 팁컨실러로는 한계가 있다고 느껴졌었는데 이거 테스트 해보고 바로 삼 내 다크도 컨실러로 가릴수 있는거였구나 새삼 느낌 색상도 1호인데도 밝지 않아 파데 위에 발라도 좋습니당
#사요
기존에 쓰던 컨실러가 너무 떠서 구매했어요.
한 이주전에 산 거 같은데 이제야 올려요..ㅋㅋㅋ
밤타입이라 얇게 밀착되고 들뜸도 없어요! 부드럽게 잘 발리구요!!!제 다크서클은 어두운 갈색+보라색 섞인 색인데 이걸로 대충 바르규 (손가락이용) 위에 파데 얹으면 잘 가려져요!!!다 무너지고 얘만 남는것도 아니구 같이 무너져서ㅋㅋㅋ수정화장도 편해요!
잡티는 붉은기는 잘 잡아주는데 점같은 까만건 반정도밖에 커버안되는 것 같아요.저는 점보다 다크써클 가리는 용으로 구매해서 만족👍🏻
1호를 사용했는데 일단 너무 확튀게 하얀색이 아니고 자연스럽게 밝은 컬러여서 좋았어용 그리고 무엇보다 커버력 갑... 웬만한 트러블 다 가려줍니다... 하지만 약간 잿빛이 도는 느낌때문에 다크서클커버는 좀 많이 무리가 되네요ㅠㅠ 다른 제품이랑 비교했을때 커버력 지속력은 비슷하거나 더 낫고 제형도 무난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팟타입 컨실러 처음 쓰는분들도 쓰기 좋을거같아용!!
2호 리치베이지 쓰고있습니다.
우선 진짜 꾸덕을 넘어서 딱딱이구요.
대신 그만큼 커버력은 끝장납니다.
저는 파데 전에 다크서클이나 국소부위 가리는 용으로
사용중인데요. 진짜 어지간한 잡티는 다 가려져요.
근데 매트하진 않고 묻어남은 좀 있어서
파데밑에 깔아주실땐 꼭 컨실러 위에 파우더 얇게 얹고
깔아주셔야해요! 안그럼 다 벗겨져요!
1.5호 수령해서 오늘까지 매일매일 사용했습니다. 평소에 턱과 입주변 트러블을 달고 살고 거뭇거뭇한 예전 흉터도 많아서 컨실러가 필수인 피부에요. 화장 안하는 날에도 선크림 바르고 컨실러로 큰 결점들은 가려줘야 당당히 고개를 들고 다닐 수 있음 ㅠㅠ
이런 어두운 잡티는 피부색이랑 비슷하게 톤다운된 색깔이어야 잘 가려지는데 일단 22-23호 추정인 제 피부에서 선크림 바른 상태로 바르기에 1.5호가 적당히 자연스러웠어요. 쌩얼에선 2호가 더 맞을 것 같아요.
크기가 작아 파우치에 쏙 들어가고 케이스가 위아래로 통통해서 다른 납작한 팟컨실러보다 쥐고 뚜껑 돌리기가 편했습니다. 냄새는 컨실러에서 맡아보지 못한 특이한 향이 나는데 이건 호불호 갈릴 듯!
제형은 매우 단단한데 손의 온도로 살짝 바르기 편하게 녹습니다. 너무 꾸덕하지도 않고 적당량이 손에 잘 묻어나와요. 손으로 두드려 발라도 크게 뭉치지 않고 균일하게 발리는 점은 좋더라구요. 더샘 컨실러는 처음 쓰는데 커버력도 꽤 좋았습니다.
파우더 없이도 제형 특성상 어느 정도 피부 위에서 픽스가 되고 밀착력도 괜찮았어요. 다만 커버력 높게 나온만큼 기초를 잘해주고 발라야 건조하게 들뜨는 걸 막을 수 있어요. 묽고 촉촉한 제형일수록 커버력이 떨어지고 단단하면 밀착력과 커버력이 상승하는데 그사이 어딘가에서 타협점을 찾으려 한 흔적이 보였습니다. 발라보니 마냥 뻑뻑, 건조하진 않았거든요.
다크서클엔 비추합니다. 다크서클은 한톤 밝고 촉촉한걸 골라서 소량 바르셔야 해요! 이런 팟타입은 점이나 잡티 등 국소 부위 가리기에 특화되있으니 다크서클 부분에 발랐는데 뜬다- 건조하다- 이런 평은 글쎄요.. 용도가 맞지 않는 것 같네요.
✔ 캐트리스 캐머플라지 밤과 비교 : 비슷한 역할을 하는 컨실러로 캐트리스 컨실러 사용 중이었는데 그 제품은 더샘보다 촉촉하지만 다소 꾸덕하고 끈적한 느낌이 있어서 커버력 좋음에도 손으로 바르면 뭉치는 듯 답답하게 올라가는게 아쉬웠어요. 브러쉬를 사용하면 좋지만 바쁜 아침 손으로 후다닥 잡티 가리기엔 더샘 컨실러에 더 손이 갔습니다. 손으로 깔끔하게 바르기 딱 적절한 것 같아요.
결론은 괜찮은 컨실러다- 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양이 많아서 한참 쓰겠지만 마음에 드는 팟컨실러라서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1.5호를 받아서 쓰게 되었습니다. 21호 피부인데 색상이 피부색보다는 약간 어둡고 노랗긴 했지만 오히려 잡티 가리기에는 적합했습니다. 회색끼가 없어서 자연스러운 커버가 가능했고 건성피부인데도 건조하거나 주름에 끼는 부분이 적었습니다.
넓은 잡티 커버에는 팁컨실러가 더 편할 수 있지만 부분적인 잡티 커버에는 이 컨실러가 굉장히 유용했습니다. 다른 어플리케이터 필요없이 손가락에 살짝 묻혀서 잡티 위에 찍으면 바로 가려져요.
그리고 정말 오래 쓸수있을 것 같습니다ㅋㅋ
팟타입 컨실러 중에서는 건조함이 덜하고 사용하기에도 편해서 살만한것같아요.
요즘 파운데이션 올리기 전에 컨실러로 먼저 피부톤 맞춰주는 편이라 쌩얼 피부에 비슷한 컬러로 사용하기 위해 1.5호를 신청했습니다. 쌩얼에 바르기 아주 자연스럽고 급할때는 이 컨실러로 다크랑 잡티 정도 가리고 나가도 좋을 것 같아요! 생각보다 엄청 꾸덕하지 않고 얆게 발려서 마음에 들었어욤ㅎㅎ 커버력도 좋아요! 손으로 톡톡 올려주니까 웬만한건 다 가려지네용👍